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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재미가 없었으면 이렇게 오래 시리즈화 되지 않앗겟죠..?
진삼 재밌었는ㄷ..
8이 좃박아서 그렇지 재밌는 게임은 맞습니다.....
원래 메뚜기가 겁나 쎈데 호로관 앞에 가면 버프 떡칠해서 잡기 어렵게 만드는 게 시리즈 국룰이라서요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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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체험판 소감은, 재미는 확실히 있는데 보통 난이도임에도 꽤 어려웠습니다.
손상향 플레이가 안되고 중이병 같이 생긴 놈으로 플레이만 가능한거 본편도 마찬가진가...
엄청 발전한 느낌이네
무장수가 1/10이 되버려서 선택과 집중의 결과일듯 ㅋㅋ
아니 진삼국무쌍 주제에...왜 재밌는건데 니들 이런게임 아니었잖아.
月下佳人
애초에 재미가 없었으면 이렇게 오래 시리즈화 되지 않앗겟죠..?
月下佳人
진삼 재밌었는ㄷ..
月下佳人
8이 좃박아서 그렇지 재밌는 게임은 맞습니다.....
7편에서 거의 완성됐다고 느꼈는데 얘들이 갑자기 헛발질을 하면서..
게임성이 2에서 발전을 안해서 그렇지 7까지는 할만했죠. 이번에 게임성을 완전 갈아 엎었던데 이 걸 베이스로 옛날처럼 다시 여러 장수를 조작하는 2편 3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완성이라기엔 눈덩이처럼 확장만 했지 본질은 우리고 우린 사골이었죠..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했습니다. 문제는 그게 8..
그 7편까지 만들었더니 판매량이 엄청 떨어져가서 변화를 줄 수 밖에 없었어요 근데 그게 잘 안된게 8일뿐
오리진만을 위해 이걸 다 만들진 않았으니 이걸 이용해 내겠죠. 어디까지나 오리진은 시험작+간보기에 가깝다고 봅니다
5에서 변화 주다가 예전 방식으로 회귀한게 6,7 이지만 정작 판매량은 시리즈 거듭할때 마다 내려간게 현실
생각보다 안팔렸군요.. 이것도 잘 안되면 마지막이겠네요ㅠㅠ
변화를 주려는것도 시리즈 존속을 위한 발악인거죠...
과연 전장은 몇개나…
무쌍에 소울류 한방울
바뀐 주요 케릭 디자인들 다 맘에 들던대 조운도 엄청 기대되는구만 클리어특전이 기존무장으로 풀레이 가능 일려나
새로 추가된 시스템 굉장히 맘에 드네요. 이제야 전장에서 싸운다는 느낌이 들어요
여포 욀케 어려움
드라구프
원래 메뚜기가 겁나 쎈데 호로관 앞에 가면 버프 떡칠해서 잡기 어렵게 만드는 게 시리즈 국룰이라서요ㅋㅋ
이 시스템으로 넘버링 빨리 만들어줘라. 주인공 하나만 조작하는 건 너무 감질맛 날 거 같아.
이 퀄리티로 90명이상 플레이어블 겜만들기 매우 빡세서 그냥 이런식으로 새로운길 가는게 나을듯요
보통 난이도 밸런스도 문제지만 개인적으로 주인공 무명의 비중이 생각보다 더 적어서 아쉽더군요 아니 기본 선택지 고르면 음성 정도는 넣어줘야 하잖아 그리고 데모에서는 일부 병사들도 지휘하는데 대사 하나도 없는 건 좀...
체험판이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긴한데, 재미하나만큼은 최고네요 ! 기대치가 엄청올라갑니다 ㅋㅋ
재미있긴한데 가드, 회피 + 액티브 스킬, 액티브 특수회피스킬 + 전법 다 섞여서 한번에 하려니 복잡한거같은데
아직 전투방법 모르겠슴
체험판해보니 내가 알던 오메가포스인가? 할정도로 잘만들었음. 예전에 난이도 쉬움으로하면 허수아비들 베고다녔는데 이번작은 쉬움으로해도 쉽지않더군요.
원래 콜라보작은 잘 만들었습니다 본가를 개판쳐서 그랬지..
옛날 시점으로 돌려줘 ㅠㅠ 뭔가 시점이랑 ui같은게 모바일게임같음
메타크리틱폐지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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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체험판 열었구나 해봐야지
8 어픈 월드에 크게 데여서 나와봐야 살듯. 얘네는 능력도 안되면서 해괴한 짓을 잘함
전보다 난이도가 있는거같던.. 동탁군한테 다 밀려버림 ㄷㄷ
삼국지 스토리처럼 하는듯 원래 원소군 화웅한테 쩔쩔 매다가 관우가 목땀
데모 해보니까 이번작은 진짜 각 잡고 만든듯
어우 재밌네요 이번 진삼.. 1:1 일기토 같은거도 있어서 그리고 화면에 엄청 개때로 몰려듭니다
패링등 액션이좋아졌고 그래픽이 꽤준수하면서 vrr키면 7~80프레임뽑아줌 무쌍은플2시절이후로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구매의향생겼어요
이거 오메가포스가 만든거임? 팀닌자가 만든거 같은데 뭔가 닌자가이덴 특유의 시원시원한 느낌도 섞여있는데
플스2 구매하며 같이산게 진삼1이었는데 ...세월 빠르다. 이번에는 잘 만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