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시티즌 커뮤니티, 갤럭시허브에서 한글자막을 제공했습니다.
알파 3.8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3.8 에서 추가된 것들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세부사항은 이곳 릴리즈노트을 학인해주세요.
SOCS, (서버 기반 기술 중 하나)
행성기술 V4
근접공격
오리진 890J 에서 벌여지는 FPS 미션
채광 부품 세분화
마이크로텍 행성
스타시티즌 커뮤니티, 갤럭시허브에서 한글자막을 제공했습니다.
알파 3.8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3.8 에서 추가된 것들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세부사항은 이곳 릴리즈노트을 학인해주세요.
SOCS, (서버 기반 기술 중 하나)
행성기술 V4
근접공격
오리진 890J 에서 벌여지는 FPS 미션
채광 부품 세분화
마이크로텍 행성
트위치에서 보는데 하는 게임이 아니고 보는 게임 같음 걍 돌아다니면서 경치 구경하는게 전부
이 게임의 엔드게임 컨텐츠 : 예고편
이 게임은 출시하는것도 문제지만 진짜 큰 문제는 그렇게 출시해봤자 게임으로서 적절한 재미와 밸런스, 접근성, 완성도가 있을지가 의문.
행성에서 배필처럼 싸우는영상 보니까 지리던데
이 게임의 엔드게임 컨텐츠 : 예고편
트위치에서 보는데 하는 게임이 아니고 보는 게임 같음 걍 돌아다니면서 경치 구경하는게 전부
언제 나올려나...
이 게임은 출시하는것도 문제지만 진짜 큰 문제는 그렇게 출시해봤자 게임으로서 적절한 재미와 밸런스, 접근성, 완성도가 있을지가 의문.
날씨 구현이 됐네요
fps부분은 번지같은데서 배우면 좋을거같음..
일단 도시 존재만 빼고 노맨즈스카이에도 전부 똑같이 존재하는 콘텐츠들이 보이네요.
뭐 방대한만큼 버그도 방대할텐데 이건 어캐 할껀지 궁금함
이제야 게임 기반만 다진거 같고 게임적인 재미를 느낄 요소가 있어야되는데.. 윗분 말대로 현재로썬 그냥 우주관광 시뮬레이션(?) 정도인거 같네요. 차라리 엔진만 제작하고 다른 AAA급 게임사들하고 협업을 하면 좋을거같은데..
규모가 오질라게 큰거라 ㅋㅋ 제대로 나올지가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