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패치에서 나온 HUD 편집 모드에서는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정보창의 크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플레이어의 체력과 파티 프레임 뿐만이 아니라 아군과 소환수와 적의 정보, 그리고 채팅창과 스킬 목록을 포함하여 크기와 위치를 손 쉽게 조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의 패치에서 나온 HUD 편집 모드에서는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정보창의 크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으로 플레이어의 체력과 파티 프레임 뿐만이 아니라 아군과 소환수와 적의 정보, 그리고 채팅창과 스킬 목록을 포함하여 크기와 위치를 손 쉽게 조정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애드온에 있던 기능 기본으로 지원해주면 그래도 신경써준거 아닌가요?
잘했다고 칭찬하긴 해야하는데 에드온에 있던 기능이잖아? 라는 생각이 드는 건 참 어쩔수가없네요.
루리웹-2497105990
애드온에 있던 기능 기본으로 지원해주면 그래도 신경써준거 아닌가요?
틀니 3주 압수
이야 드디어 ㅋㅋ
와! 15년 전에 있던 애드온 기능!
와라버지 배려 드디어
써봤는데 딱 기본 내장형이라 애드온이랑 경쟁안됨 그래도 기본만으로도 만족할만큼은 됨..
유저들중에 노안 온 사람이 꽤 있을테니,,
뭐 애드온 안깔아도 가능하다는 건 입문에 있어서 큰 장점이라
유닛프레임 버프디버프 아이콘 사이즈만 따로 크기변경은 안되나보네 그게 핵심인데 ㅠㅠ
기존의 우상단 디법 법흐 이동및 크기조절 되니 그걸로 잘 ..
UI이름.Scale(숫자) 이제 이거 안넣어도 되겠네, 우와... 정말 대단해!
애드온 써도 순정이 좋은데 드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