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택시 정식으로 하기전까진 무조건 레벨2라고 하겠죠. 사고나면 자기책임이니 .
레벨 나누는거 의미 없다고 봅니다. 제조사에서 책임 안진다고 하면 아무리 차가 잘 자율주행해도 레벨2라고 할건가요?
현실적으로 로봇택시 할수있는 회사는 테슬라밖에없을걸요. 수익이 날수가 있는 구조가 테슬라밖에없다고 봅니다.
왜냐면 수많은 테슬라 오너들이 알아서 자기차 내줄거니까요. 로보택시한다고 차량을 추가 구매할 필요도없교...
현재 테슬라에서 판매하는 차량 포함, 향후 자율주행을 활용한 자가용 택시를 이용해서 차량 구매자에게 불로소득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머스크가 공표한적이 있씁니다. 저 기사또한 그런 발판중에 하나이구요. 물론 언제 현실화 될지는 모르지만, 현재 테슬라 차량에 기본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하여 가능하게 한다는 구조입니다.
풀 셀프 드라이빙(레벨2)
풀 셀프 드라이빙(레벨2)
로봇택시 정식으로 하기전까진 무조건 레벨2라고 하겠죠. 사고나면 자기책임이니 . 레벨 나누는거 의미 없다고 봅니다. 제조사에서 책임 안진다고 하면 아무리 차가 잘 자율주행해도 레벨2라고 할건가요? 현실적으로 로봇택시 할수있는 회사는 테슬라밖에없을걸요. 수익이 날수가 있는 구조가 테슬라밖에없다고 봅니다. 왜냐면 수많은 테슬라 오너들이 알아서 자기차 내줄거니까요. 로보택시한다고 차량을 추가 구매할 필요도없교...
현재 테슬라에서 판매하는 차량 포함, 향후 자율주행을 활용한 자가용 택시를 이용해서 차량 구매자에게 불로소득을 가능하게 해준다고 머스크가 공표한적이 있씁니다. 저 기사또한 그런 발판중에 하나이구요. 물론 언제 현실화 될지는 모르지만, 현재 테슬라 차량에 기본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하여 가능하게 한다는 구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