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업계 대기업들 자율주행 연구 중단완성차 업체들 레벨3 자율주행 상용화도 힘겨워하는 상황. 포드는 레벨4 포기 선언
기술 구현도 기술 구현인데 사고 발생 시 책임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부터의 법제화 등 넘어야할 산이 많죠
운전도 결국은 AI가 손을 댈수 없는 인간의 영역인가?
『飛天御劍流™』
기술 구현도 기술 구현인데 사고 발생 시 책임소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 부터의 법제화 등 넘어야할 산이 많죠
바둑처럼 오래 걸려도 언젠가는 넘을 듯
에잉 그냥 테슬라가 완성형 만들어주면 좋갰네
지금 레벨3조차 못 가고 있는게 테슬라입니다... 오히려 bmw, 벤츠가 앞서나가는 중
자율주행시대가 되려면 현행 운행중인 자동차가 싹 없어지고 커넥티드카로 다시 도로에 깔리지 않으면 구현 못함 사람이 무슨 짓을 할지 기계가 예측을 못하니깐
우리나라는 현기 HDA2 이게 제일 맞다고 생각됨
대중교통이 축소화되는 이 시점에서, 자율주행은 고령자를 위해서라도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