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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빈딕투스) 피오나 플레이 소감

일시 추천 조회 11755 댓글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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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0
BEST
패키지겜에서 이런 찌찌 나오는건 오래간만에 보는거 같네요
굳키1 | (IP보기클릭)211.220.***.*** | 24.03.14 18:16
BEST

발매 하야쿠!!
닭꼬야끼 | (IP보기클릭)211.234.***.*** | 24.03.14 19:10
BEST
자연산은 언제나 옳다
루리웹-2085738531 | (IP보기클릭)211.204.***.*** | 24.03.14 19:29
BEST
소울라이크보단 그나마 가깝다는 겁니다. 님이 라이즈에서 돌려깎기 한손검 해봤다면 알겠지만, 딱 붙어서 빠른 공격 연타로 피를 깎으면서, 몬스터 패턴이 나올때 짧게 가드하거나 피하는 느낌이 이것과 비슷합니다. 물론 시스템적으로 저스트 가드라던가 가드 후딜 같은데서 차이가 나지만, 스태미너 상관안하고 슈퍼아머인 적을 끊임없이 치는 느낌은 비슷하죠.
無名者 | (IP보기클릭)119.202.***.*** | 24.03.14 23:38
BEST

패키지겜에서 이런 찌찌 나오는건 오래간만에 보는거 같네요

굳키1 | (IP보기클릭)211.220.***.*** | 24.03.14 18:16
BEST

발매 하야쿠!!

닭꼬야끼 | (IP보기클릭)211.234.***.*** | 24.03.14 19:10

??? : 전작에 비해 선정성 어쩌구를 대폭 낮출 예정입니다 대체 어딜봐서 낮춘다는 거지 ?

昏庸無道 | (IP보기클릭)118.36.***.*** | 24.03.14 19:17
昏庸無道

궁금하면 19금 게시판 가서 마영전 검색

rudin | (IP보기클릭)61.73.***.*** | 24.03.14 20:27
昏庸無道

그쪽은 천박이 모자라서 만박한 그곳...

해다래 | (IP보기클릭)175.207.***.*** | 24.03.16 21:49
BEST

자연산은 언제나 옳다

루리웹-2085738531 | (IP보기클릭)211.204.***.*** | 24.03.14 19:29

해머도 내줄려나 그 풍차돌리기 재미있었는데

키르아이나 | (IP보기클릭)118.216.***.*** | 24.03.14 19:38

와...쥰내 꼴리네...

KOS-MOS | (IP보기클릭)223.62.***.*** | 24.03.14 20:18

보스 패턴 다양화는 필수로 해야 할 듯... 거리 벌리고 차지 강공을 한다던지 돌진 공격을 한다던지 하는 식으로.. 리시타로 놀칲 잡다가 보스 패턴이 평이해서 계속 돌면서 회피만 하다보니까 멀미 날 뻔...

메키니메키니 | (IP보기클릭)118.221.***.*** | 24.03.14 21:40

벽짤 올려주세요

무지개목장갑 | (IP보기클릭)128.134.***.*** | 24.03.14 22:37

몬헌과 가깝기보다는 전혀 다른걸요 그저 님이 말한 체력이 많다로 가깝다하기에는 말이 안된다고 생각드네요.

딱총딱 | (IP보기클릭)14.63.***.*** | 24.03.14 23:11
BEST 딱총딱

소울라이크보단 그나마 가깝다는 겁니다. 님이 라이즈에서 돌려깎기 한손검 해봤다면 알겠지만, 딱 붙어서 빠른 공격 연타로 피를 깎으면서, 몬스터 패턴이 나올때 짧게 가드하거나 피하는 느낌이 이것과 비슷합니다. 물론 시스템적으로 저스트 가드라던가 가드 후딜 같은데서 차이가 나지만, 스태미너 상관안하고 슈퍼아머인 적을 끊임없이 치는 느낌은 비슷하죠.

無名者 | (IP보기클릭)119.202.***.*** | 24.03.14 23:38
無名者

아닌거 같아요. 공감이 하나도 안 돼요. 여기 댓글에 몬헌과 가깝다라고 느낀 그런 댓글이 있을까 싶네요. 차라리 몬헌 말고 딴 겜을 예를 드는 게 나을 듯 해요. 그리고 "해봤다면 알겠지만" 이런 글은 함부로 쓰는게 아녀요, 뭔 말인지 아실거예요. 물론 해봤어요. 많이. 특탐 전직업군 0분침나와요. 님과 비슷할 것 같아요. 근데 공감이 안 돼요. 하지만 이해는 할게요. 님 느낌이니 그렇다는 거예요. 수고하셔요.

딱총딱 | (IP보기클릭)14.63.***.*** | 24.03.15 03:07
딱총딱

마영전 시즌1때만 해도 몬헌하고 비슷하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시즌 2 이후부터 하이퍼 액션으로 노선을 선회해서 그렇지, 이 겜은 하이퍼 액션 부분을 좀 쳐내고 시즌1 느낌으로 많이 회귀해서(템포는 훨씬 빠르지만) 유저에 따라서 충분히 예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無名者 | (IP보기클릭)119.202.***.*** | 24.03.15 08:21

복장 모드도 곧 나오겠죠??

미노부르크 | (IP보기클릭)175.206.***.*** | 24.03.15 00:19

점프 공격도 없고 점프해야할 기믹도 없는데 점프 넣은게 좀 의아하던.

_욜 | (IP보기클릭)112.161.***.*** | 24.03.15 01:10

화톳불, 에스트, 보스룸 앞에서의 반복 트라이 등등... 소울스럽지 않은 부분을 찾는게 더 어려울정도로 소울스럽게 나왔습니다 전 오히려 어떤 부분이 몬헌스럽게 보였는지가 궁금하네요

SUPACLIP | (IP보기클릭)39.118.***.*** | 24.03.15 03:35
SUPACLIP

그런 시스템은 소울류에서 영향 받은거 같지만, 전투는 스태미너 자원이 없어서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몬헌도 스태미너가 있지만, 일반 공격에 스태미너 소모가 없죠. 거기다 라이즈에선 무기별로 쿨타임 있는 스킬이 있다보니, 스태미너 없는 평타로 기회 보일때마다 극딜 + 쿨타임 돌아온 스킬 중간중간 끼워넣기 + 적 공격 할때만 잠깐씩 가드하거나 구르기.. 라는 방식으로 싸우는 방식이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거기다 보스 체력이 엄청 많다보니, 소울라이크 보스들처럼 단기 승부라는 느낌은 안 들죠.

無名者 | (IP보기클릭)119.202.***.*** | 24.03.15 08:07
SUPACLIP

전 전체적으로 마영전 + 소울 느낌이였는대 이유는 화톳불, 포션(화톳불 휴싯으로 충전됨) 전투 (평타 모기딜이고 주력은 스매쉬 + 액티브스킬) 몬스터헌터 마냥 부파, 아이템활용, 오브젝트 기믹 등이 없어서 몬헌 느낌은 좀 죽은듯합니다(사실 마영전도 시즌이 지나가면서 몬헌스러움이 많이 줄어서 좀가볍고 화려한 느낌이 강해졌지만요)

즈믄 누리 | (IP보기클릭)106.102.***.*** | 24.03.18 18:29

초반에 나왓던 마영전도 저렇게 하긴 햇음… 다만 무겁고 헤비햇음

쏘련정치장교 | (IP보기클릭)180.64.***.*** | 24.03.15 1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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