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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Ubisoft, NPC와 실제 대화하게 하는 제너레이티브 AI 프로토타입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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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가능하다면 무한한 데이터 베이스거나 생성형AI 규칙이 되어야 할텐데 정보를 제공해야 할 NPC가 학습을 통해 플레이어가 무언갈 질문하면 "좂까라 마이신~" 라는 식으로 대답해 버리면 게임진행상 문제가 될 듯... 본문내용보면 이것을 방지하고자 가드를 설치한다는데 결국 가드를 설치한다는건 생성형대화가 아니라 결국엔 생성된 스크립트 중에서 골라서 출력하는 방식이라 학습형이라 하기도 뭐하고... 이걸 어케 해결할지가 궁금하네
SolidSnake™ | (IP보기클릭)27.255.***.*** | 24.03.21 09:22
BEST
유비가 기술력은 좋은데 요즘 만든 게임은 왜 다 그모양이냐
야스케 | (IP보기클릭)175.214.***.*** | 24.03.21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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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나 재미있게 만들어라 저딴건 나중에 하고 회사 자체가 존망 하게 생겼는데 ...
코너맥그리거 | (IP보기클릭)125.133.***.*** | 24.03.21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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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화 랑은 관계가 없는거죠? ai 랜덤 대사 자동번역도 될려나
갓다이갓코 | (IP보기클릭)106.101.***.*** | 24.03.2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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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오던거긴 한데, 캐릭터 성격은 모델은 어떻게 구할 것인지, 캐릭터간의 관계는 미리 디자인 해 둘 것인지 저것도 AI로 매칭을 시킬 것인지, 각 캐릭터가 알고 있는 정보는 어떻게 배분할건지 한 번 보고 싶네요
Tentacle | (IP보기클릭)104.28.***.*** | 24.03.21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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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화 랑은 관계가 없는거죠? ai 랜덤 대사 자동번역도 될려나

갓다이갓코 | (IP보기클릭)106.101.***.*** | 24.03.21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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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오던거긴 한데, 캐릭터 성격은 모델은 어떻게 구할 것인지, 캐릭터간의 관계는 미리 디자인 해 둘 것인지 저것도 AI로 매칭을 시킬 것인지, 각 캐릭터가 알고 있는 정보는 어떻게 배분할건지 한 번 보고 싶네요

Tentacle | (IP보기클릭)104.28.***.*** | 24.03.21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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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가능하다면 무한한 데이터 베이스거나 생성형AI 규칙이 되어야 할텐데 정보를 제공해야 할 NPC가 학습을 통해 플레이어가 무언갈 질문하면 "좂까라 마이신~" 라는 식으로 대답해 버리면 게임진행상 문제가 될 듯... 본문내용보면 이것을 방지하고자 가드를 설치한다는데 결국 가드를 설치한다는건 생성형대화가 아니라 결국엔 생성된 스크립트 중에서 골라서 출력하는 방식이라 학습형이라 하기도 뭐하고... 이걸 어케 해결할지가 궁금하네

SolidSnake™ | (IP보기클릭)27.255.***.*** | 24.03.21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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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가 기술력은 좋은데 요즘 만든 게임은 왜 다 그모양이냐

야스케 | (IP보기클릭)175.214.***.*** | 24.03.21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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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나 재미있게 만들어라 저딴건 나중에 하고 회사 자체가 존망 하게 생겼는데 ...

코너맥그리거 | (IP보기클릭)125.133.***.*** | 24.03.21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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