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소프트] 오늘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가 발매 10주년을 맞이하다
BurnCrow
추천 8
조회 3352
날짜 2024.04.28
|
이토 시즈카
추천 16
조회 7580
날짜 2024.04.28
|
이토 시즈카
추천 2
조회 1945
날짜 2024.04.28
|
아즈꺄
추천 1
조회 893
날짜 2024.04.28
|
ㅅㄱㅊㄱㅎㅅㅋㄴㅁ
추천 10
조회 8556
날짜 2024.04.28
|
이토 시즈카
추천 7
조회 3356
날짜 2024.04.28
|
이토 시즈카
추천 3
조회 3729
날짜 2024.04.27
|
하나사키 모모코
추천 2
조회 1497
날짜 2024.04.27
|
BurnCrow
추천 31
조회 10646
날짜 2024.04.27
|
nokcha
추천 11
조회 4220
날짜 2024.04.27
|
nokcha
추천 18
조회 4936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6
조회 19301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8
조회 17930
날짜 2024.04.26
|
헤롱싀
추천 2
조회 1278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4
조회 3420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5
조회 15341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6
조회 2358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8
조회 7223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48
조회 12567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27
조회 8746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2
조회 4932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1
조회 6979
날짜 2024.04.26
|
크라이브™
추천 21
조회 11487
날짜 2024.04.26
|
echospherics
추천 9
조회 1814
날짜 2024.04.26
|
indira
추천 2
조회 2047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8
조회 1599
날짜 2024.04.26
|
아즈꺄
추천 3
조회 696
날짜 2024.04.26
|
nokcha
추천 14
조회 5356
날짜 2024.04.26
|
몇일전 엔딩 봤는데 진짜 잘 만들긴 잘 만들었더군요. 몇가지 단점이 있는데 장점들이 다 씹어먹어서 단점으로 크겐 안느껴지는정도? 그 단점중 몇가지가 맵 재탕하면서 뺑뺑이 시키기, 똑같은 보스전 재활용, 서브퀘스트들은 거의 복붙, 스위치 포팅판 한정 사람 빡치게 만드는 괴랄한 컨트롤... 그래도 진짜 젤다는 젤다라고 45시간동안 엄청 재밌게 했습니다. 마지막 엔딩에선 눈물까지 또르륵... ㅜㅜ
한정판 기다린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 제 황금콘은 건전지 누수로 색이 바랬네요 ㅠ
정말정말 개인적으론 야숨보다도 재밌게 했습니다(wii판) 제발 대형 던전 있는 젤다 한편만 더 만들어줘 닌텐도.....
10주년 기념
뺑뺑이는 개인적으로 시각적으로는 전에 갔던 맵이지만, 다시 가면 맵을 확장하기도 하고 환경을 바꿔서 플레이 방식을 바꿔주기 때문에 크게 불만으로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처음 갔을 때에는 숲인데 두번째 가면 물속으로 들어가야 하고, 세번째 가면 또 다른 환경, 뭐 그런 식으로.... 보스전 재활용은 아쉽긴 했지만.... 괴랄한 컨트롤... 이건 진짜 큰 단점이긴 한데, 욕하면서도 게임을 포기할 수가 없어요. ㅠ.ㅜ
몇일전 엔딩 봤는데 진짜 잘 만들긴 잘 만들었더군요. 몇가지 단점이 있는데 장점들이 다 씹어먹어서 단점으로 크겐 안느껴지는정도? 그 단점중 몇가지가 맵 재탕하면서 뺑뺑이 시키기, 똑같은 보스전 재활용, 서브퀘스트들은 거의 복붙, 스위치 포팅판 한정 사람 빡치게 만드는 괴랄한 컨트롤... 그래도 진짜 젤다는 젤다라고 45시간동안 엄청 재밌게 했습니다. 마지막 엔딩에선 눈물까지 또르륵... ㅜㅜ
적으신 단점만 보면 좀 세게 느껴지는데... 장점이 정말 엄청 나나 보네요. 옛 젤다 명작 중 해 본건 시간의 오카리나 하나인데, 언젠간 스소도 도전해봐야겠어요.
Mr.Gameover
뺑뺑이는 개인적으로 시각적으로는 전에 갔던 맵이지만, 다시 가면 맵을 확장하기도 하고 환경을 바꿔서 플레이 방식을 바꿔주기 때문에 크게 불만으로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처음 갔을 때에는 숲인데 두번째 가면 물속으로 들어가야 하고, 세번째 가면 또 다른 환경, 뭐 그런 식으로.... 보스전 재활용은 아쉽긴 했지만.... 괴랄한 컨트롤... 이건 진짜 큰 단점이긴 한데, 욕하면서도 게임을 포기할 수가 없어요. ㅠ.ㅜ
저랑 소감이 비슷하시네요. 전 그래서 섭퀘는 다 버렸습니다. 뺑뺑이는 진짜 좀 짜증났는데 숲까진 괜찮았지만 화산은 진짜 뇌절에 뇌절... 로봇놈 지능이 바닥이라 더 열받았었네요. 하지만 엔딩을 보고나니 정말 모험 한판 잘 했다는 개운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한정판 기다린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 제 황금콘은 건전지 누수로 색이 바랬네요 ㅠ
헐 저도 똑같이 건전지 땜에 색 바랬던데 흔히 있는 일이었나보네요
헐. 건전지 빼 놓은거 같은데 모처럼 열러봐야하나.ㅋㅋㅋ
위모컨은 그게 문제에요. 건전지 누수가 너무 잘 되고, 그 누수가 흘러흘러 기판으로 들어가면 위모컨이 사망하고... ㅠㅠ
너무 재밌었음
1회차만 재밋는게임....힘들어 ㅠㅠ
유일하게 엔딩 못 본 젤다........ 조작이 너무 나랑 안 맞아
저도 조작감 개빡쳐서 프로콘하다가 R3, L3 버튼도 많이 눌러야 해서 8bitdo 리시버 구매해서 듀쇽으로 깨버렸음 듀쇽백버튼 달려있어서 편하게 게임함
슬슬 바람의택트 나 황혼의공주 HD 발매소식좀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스위치로 언제쯤 해볼수있을지...
몇분들께서는 바택/황공 이식은 뇌절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나오면 좋을것 같긴한데 가능성이 이젠 잘 안보이는게...
솔직히 바택 황공 때문에 아직도 위유 못 치우는 입장에선 두 개 묶어서 스위치로 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하는 김에 한글화도 하면 더욱 좋고.
바택이라면 따로 안한글만 풀프로 내줘도 살텐데.. 좋은 소식있음 좋겄네요.
정말정말 개인적으론 야숨보다도 재밌게 했습니다(wii판) 제발 대형 던전 있는 젤다 한편만 더 만들어줘 닌텐도.....
10주년 기념
겜생 삼십오년, 최고의 게임
내년이면 바택 20주년인데 개인적으로 공식 한글화된적 없는 게임이라 너무 하고싶네요
엔딩 보면서 진짜 웰메이드는 이런것이다~ 라는걸 느꼈음. 조작감은 그냥저냥 할만 했는데 물 속에서 음표 모을때가 제일 빡쳤;;;
개꿀잼 진짜 시간가는지 모르고 플레이했네요
개인적으론 2011년 고티였던 게임
시간의 오카레나 진정한 후속작 진정한 명작임
전 하면서 힘든 기억밖에 안났지만 그래도 젤다가 결국 스위치판 재구매함 ㅋㅋ ㅜ
게임자체도 잼있지만 스토리가 정말 좋았습니다. 링크 젤다 파이 버든 임파 다들 좋았음
오 젤다 스카이워드소드가 드디어 발매 10주년이 됬군요 ㄷㄷ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