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Lumberyard는 다양한 기능의 무료 개발 기술, 라이브 및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좀 더 손쉽게 개발할 수 있게 해주는 AWS 클라우드와의 네이티브 통합, 게임을 세계적인 소셜 비디오 플랫폼 및 게이머 커뮤니티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Twitch 기능과의 네이티브 통합을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게임 엔진입니다.
Lumberyard를 기반으로 게임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차별화된 게임플레이를 창조하고 팬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게임 엔진을 구축하고 서버 인프라를 관리하는 획일적인 작업에 대한 부담은 덜 수 있습니다.
Lumberyard는 소스 코드까지 무료로 제공되므로 인재를 채용하고 뛰어난 게임을 개발하는 데 투자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좌석 이용료, 구독료 또는 매출 공유 요구 사항도 없습니다. 사용하는 AWS 서비스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면 됩니다
이게 크라이엔진 베이스인걸로 알고 있는데.
것보다 일부 컴터에서 럼버야드 엔진 기동하면 CPU점유율 100%찍는 에러좀 해결해주지 저것땜에 크라이엔진으로 코드 짜고 있는데
이게 크라이엔진 베이스인걸로 알고 있는데.
맞아요 기술문서 좀 부실한 감이 있는데 그냥 크라이엔진 문서 참조하면 됨
初音未来
것보다 일부 컴터에서 럼버야드 엔진 기동하면 CPU점유율 100%찍는 에러좀 해결해주지 저것땜에 크라이엔진으로 코드 짜고 있는데
어예
FAQ 읽어보니 AWS서비스 연결이 필수인 것도 아니네요. 엔진 자체의 성능은 둘째치고 이용조건은 최고인듯 싶습니다.
아마존 엔진으로 만들면 왠지 아마존 ad나올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