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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브: AMD Anti-Lag+ 사용시 카스2에서 밴 당할수 있습니다
AMD Anti-Lag+는 다른 게임의 안티치트에서도 검출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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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의 새로운 Anti-Lag+ 기술을 사용할 때 게이머가 계정 금지에 직면했다는 수많은 보고가 있은 후 , AMD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처음에는 이전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이제 지원되는 모든 게임에 대해 기술을 비활성화하는 새 드라이버를 도입했습니다. 이 조치는 이 심각한 문제로 인해 계정 금지를 겪는 게이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촉발되었습니다.
새로 출시된 23.10.2 드라이버는 Counter Strike 2에 대한 Anti-Lag+ 지원을 최초로 도입한 23.10.1 드라이버 이후 단 1주일 만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과 관련된 잠재적인 문제에 대한 우려는 최소 3주 전에 표면화되었습니다. Call of Duty MW2, PUBG 또는 Apex Legends와 같은 타이틀에서 게이머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부정행위 방지 메커니즘이 Anti-Lag+를 해킹의 한 형태로 잘못 감지하여 신속하게 차단되었습니다.
AMD는 Radeon 그래픽에서 AMD Anti-Lag+ 기술이 활성화된 경우 일부 게임이 게이머에 대한 치트 방지 금지를 유발한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원되는 모든 게임에서 Anti-Lag+ 기술을 비활성화하는 AMD 소프트웨어: Adrenalin Edition 23.10.2 드라이버를 출시했으며 게이머는 새 드라이버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AMD는 Anti-Lag+를 다시 활성화하고 치트 방지 금지 조치의 영향을 받은 게이머를 복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위해 게임 개발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추가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이 회사는 향상된 Anti-Lag 버전을 도입하여 수많은 게임에서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손쉬운 수단을 게이머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 기술은 동일한 목적을 제공하지만 구현을 게임 개발자에게 의존하는 NVIDIA Reflex와 달리 GPU 드라이버 수준에서 작동하여 게임의 DLL을 수정합니다.
AMD가 더 넓은 사용자 기반에 기술을 출시하기 전에 이 접근 방식의 의미를 고려하지 않은 것은 다소 이상해 보입니다. 의도는 좋았지만 구현을 위해서는 최소한 해당 기술을 화이트리스트에 등록하는 데 있어서 게임 퍼블리셔의 지원이 분명히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이러한 필수 단계가 간과된 것 같습니다. Anti-Lag+는 오프라인 게임에서 원활하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와의 호환성에는 의문이 있습니다.
개발사에 얘기 1도 안하고 그냥 넣은건가
사용했다가 영정 먹은걸 봐서는 그런 듯 하네요. ㅎㅎ
안티렉+가 왜 치트로 잡히는지 모르겠지만 게임에 따라 끌 수 있게 설정하면 될거 같은데 전 FSR만 쓰지 안티렉은 안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