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R은 독자적인 SR 기술이 아니라 표준화된 입출력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내부 업스케일러만 하드웨어 벤더들이 자체 구현하는, 말하자면 엔비디아 스트림라인의 DirectX 표준 버전입니다. 따라서 화질과 성능, 지원하는 하드웨어는 현재 각 벤더들이 제공하는 수준과 변함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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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18일에 시작될 올해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준비가 마무리되면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업계 리더, 개발자 및 열광적인 사람들이 일주일간 혁신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모일 예정이며 여기 Microsoft의 DirectX 팀은 공유할 흥미로운 소식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래픽의 미래를 정의할 기능을 포함하여 Windows 게임 생태계의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준비를 해왔습니다. 우리는 그곳에서 당신을 만나기를 바랍니다!
DirectSR 소개
초고해상도(SR)를 차세대 게임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GPU 하드웨어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설계된 새로운 API인 DirectSR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슈퍼 해상도는 게임의 해상도와 시각적 품질을 높이는 최첨단 기술입니다. DirectSR은 개발자가 SR 통합에 접근할 때 기다려 왔던 누락된 링크로, 하드웨어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API는 공통 입력 및 출력 세트를 통해 다중 공급업체 SR을 지원하므로 단일 코드 경로로 NVIDIA DLSS 초해상도, AMD FidelityFX™ 초해상도 및 Intel XeSS 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DirectSR은 개발자가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개 미리 보기로 Agility SDK에서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GDC에서 DirectX State of the Union을 놓치지 말고 DirectSR을 게임에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작업 그래프 제작 준비 완료
다음으로 주목받는 것은 Shader Model 6.8로 구동되는 Work Graphs API 입니다 . GPU가 자체 작업을 자율적으로 관리하여 성능과 효율성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이 기능은 개발자에게 혁신적인 방식으로 GPU 워크로드에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하며, Work Graphs가 이를 주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GDC 2024에는 작업 그래프의 최신 개발 사항인 DirectX State of the Union 과 AMD의 GPU 프로그래밍의 미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두 가지 기회가 있습니다 . 이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우리는 곧 출시될 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AMD 및 NVIDIA의 파트너가 선보일 몇 가지 환상적인 데모와 샘플을 통해 실제 작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GDC 세션에서는 새로운 Shader Model 6.8 기능도 다룰 예정입니다. HLSL 개발자는 그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즐거움을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재 사용 가능한 최신 및 최고의 기능을 포함하여 PIX를 위한 멋진 새 도구를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세션에 참여하여 PIX가 개발자 모범 사례에 중점을 두고 어떻게 작업 그래프 및 DirectSR에 대한 성능 조정 및 디버깅을 지원하는지 알아보세요. PIX 덕분에 타이틀 디버깅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 모든 강연이 흥미진진한 만큼, 이 모든 기능을 여러분의 손에 전달할 Agility SDK가 곧 출시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대면 GDC가 2019년에 열렸던 가운데, 올해 컨퍼런스에 다시 참석하여 대면 세션의 마법을 다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GDC 2024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아래 세션 날짜를 달력에 표시하고 그래픽 혁명을 시작해 보세요!
기술 세션에 참석하세요
GPU 작업 그래프: GPU 프로그래밍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3월 18일 월요일 오후 1시 20분, South Hall Room 303. GPU 프로그래밍의 미래가 여기에 있습니다! AMD와 Microsoft에 합류하여 Work Graphs API가 GPU 프로그래밍 환경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먼저 살펴보세요. 라이브 데모 및 샘플 코드 연습과 함께 API 개요를 즐기면서 GPU 워크로드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알아보세요.
DirectX State of the Union Ft. 작업 그래프 및 DirectSR 소개. 3월 21일 목요일 오후 12시 45분, West Hall Room 2009. DirectX 팀은 AMD 및 NVIDIA의 주요 파트너와 함께 게임 개발을 위한 최신 업데이트, 데모 및 모범 사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작업 그래프는 GPU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작업 부하를 병렬화하는 최신 방법입니다. Microsoft는 DirectSR에 대한 미리 보기를 제공하여 게임 개발자가 Windows 장치 전반에 걸쳐 초고해상도 지원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PIX용 최신 도구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세요.
샌프란시스코에서 만나요!
최적화나 잘좀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