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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성때문에 고통받은게 년단위라 요즘은 아무도 개성 요구 안함
그런스킬들이 연출만 길어서 쓸데없이 시간 잡아먹는 스킬이라 기피대상임
바람돌이 비쥬얼에올인해서 전투력이...
마법의 소라고동 미만잡
남들 한번에 펑 때릴때 혼자서 연출때문에 이리왔다 저리갔다 아니면 시간만 10초 써야 딜이 다 들어가는 스킬이면 지금 메타에 도태됨
아올 미쵸따
환영하네 모토베
마법의 소라고동 미만잡
던파 예전에는 각성기 전부 개성 있었는데 지금은 다 그게 그거 같음 대부분 그냥 기 모았다 팡!! 끝 뭐가 다 폭발하는 형식
벨런스를 맞추기 편함 때문일 껍니다 누구 특색 있기 시작 하면 그 특색에 맞는 던전과 재미를 줘야 하는데 신규 컨텐츠가 나올때 마다 메타 변경과 스킬 구조로 인한 똥이 되는걸 막기 위함인데 후일 진각 전부다 나온 이후로 스킬 구조도 더더욱 단조롭게 벨패 하지 않을까 걱정도 있네요 누구 하나 컨텐츠 진입을 쉽게 하겠지만 특색을 없애 버리겠죠(그래도 버려지는 캐릭 있겠지만 서도)
어차피 단조로운건 연출에 집중한 진각기 하나라서요 오히려 쿠노 95제 스킬같은건 컨셉에 먹혀서 욕먹다 수정먹었을 정도
루리웹-4817204018
그 개성때문에 고통받은게 년단위라 요즘은 아무도 개성 요구 안함
루리웹-4817204018
남들 한번에 펑 때릴때 혼자서 연출때문에 이리왔다 저리갔다 아니면 시간만 10초 써야 딜이 다 들어가는 스킬이면 지금 메타에 도태됨
개성찾다 뒤진 캐릭이 한둘이 아닌지라 차라리 이렇게 하는 쪽이 밸패하기 그나마 쉽죠 보기에도 간지나고 좋고
제가 던파 접은 지 하도 오래돼서 요즘 던파는 잘 몰라요 한창 했을 때는 폭풍식, 스커드 이런 스킬이 간지 하나는 작살났거든요..
루리웹-4817204018
그런스킬들이 연출만 길어서 쓸데없이 시간 잡아먹는 스킬이라 기피대상임
그만큼의 공백이 얼마나 긴데. 그 공백을 무시하고 요즘 것들은 쯧쯧!! 나때는 말이야. 안됩니다...
음 무시하는게 아니라 아쉽다는소리인데..
개성이니 컨셉이니 하는데 지금 그거 다 족쇄임
이제 이 게임은 개성과 특색을 찾는 사람은 다 접었습니다. 위에 달린 댓글들 봐도 알수있듯이 오직 효율 추구하는 사람들만 남았음
개성이니 컨셉이니 찾을거였으면 던전을 그렇게 개떡처럼 만들지를 말았어야 하는데 던전이 거지같으니 개성 찾던 캐릭은 아에 파티를 못하는 기피대상이 되고 그거 돌고 돌아서 해결해놓은게 지금 상황임
이 말이 맞죠. 공중콤보나 바닥콤보 등 콤보를 이용해서 딜할 기회를 만들어서 딜을 하거나, 아니면 강한 경직으로 몹을 무력화시키거나, 그것도 아니면 슈퍼아머로 맞딜을 하도록 만들어진 게임이었는데 그걸 모두다 없애버리고 몬헌 다크소울식으로 바꾸어버리니 예전 플레이방식으로 맞춰진 캐릭터들은 ㅂㅅ이 되고 결국 이놈이고 저놈이고 시전시간 짧고 설치형인 스킬만 나오게 되어 다 비슷해지는거죠
바람돌이 비쥬얼에올인해서 전투력이...
첫 각성 나오고 이계던전 돌때가 참 재밌었는데 그놈의 키약믿....
아니 이렇게 잘하면서 왜 여격가 남귀검은 조진거지?! 아 여프리도
테썹 스킬 봤을때 뭔가 심심하다 싶었더니 애니메이션쪽에 올인한거였구만
빙교리 멋있네
아 이집 패스트푸드 잘하네
여커검 애니컷씬을 이정도급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