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Beardilocks/status/1380020433605423105
https://twitter.com/Beardilocks/status/1380717536006705152
코그모와 코그모 스킨 시각 효과 업데이트
모델 텍스쳐 업데이트
방어력/마법 저항력 감소 아이콘 업데이트
https://twitter.com/Beardilocks/status/1382130101186293760
https://twitter.com/Beardilocks/status/1382817603953913857
추가로 완성형 빅토르(975 RP)와 모데카이저 경(975 RP)의 시각 효과 색상을 다시 칠하고 있다고 합니다.(위의 출처에서 영상 확인 가능)
어떻게 원딜 패시브가 죽어야 터짐 ㅋㅋ
잔 나: [전체] 우리 원딜 패시브 활용 잘하네ㅋㅋㅋ
고구마 귀여어
어떻게 원딜 패시브가 죽어야 터짐 ㅋㅋ
안죽는 원딜이면 남들 스킬 5개 활용할때 혼자 4개로 해야하는 이상한 챔피언 ㅋㅋ
디미는디미디미해
잔 나: [전체] 우리 원딜 패시브 활용 잘하네ㅋㅋㅋ
시작효과재디자인글인데 왠지 이 사람 케릭터리워크인걸로 이해하고 댓글쓴거같다
심지어 사거리도 제일 긴데다 뚜벅이 챔인데 근접 자폭ㅋㅋ 앗사리 이동기로 근접해서 싸우다 죽즈고 죽이는 각보고 계산되는 패시브면 몰라..
차라리 패시브가 좀 쎄면 상관 없는데 중반 넘어가면 그냥 맞아줌ㅋㅋㅋ
차라리 죽자마자 바로 광역딜 박으면 이해하는뎅
비쥬얼도 비쥬얼인데 이 친구도 리워크 필요하다고..
뼈그모 비주얼 마음에드넹 근데 얜 진짜 패시브좀 바꿨으면 좋겠다...
미친공속 코그모때가 가장 재밌었는데
큐 패시브가 실질적인 패시브잖음
배고픈 아귀가 컨셉인데 스킬은 전부 뱉는 거라ㅋㅋ 패시브라도 초가스처럼 라인 유지력이나 흡혈로 바꿔주면 좋을텐뎅. 컨셉에도 부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