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0 PTR(테스트 서버)이 새로운 빌드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처음 변경되었던 패치 노트는 이 링크를 참조하세요.
UPDATED DECEMBER 16
PTR(테스트 서버)을 새로운 빌드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체인지로그
모든 업데이트는 추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중 일부는 다른 변경 사항보다 실험적입니다.
밸런스
알터 영웅들
- 모든 알터 영웅들의 골드 비용이 425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오크
- 트롤 헤드헌터의 골드 변경 사항을 160에서 140으로 되돌립니다.
- 블레이드마스터의 미러 이미지 공격력이 기본 데미지의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트롤 뱃라이더의 리퀴드 파이어가 더 이상 수리를 방해하지 않지만 수리율이 75% 감소합니다.
- 그레이트 홀 건설 시간이 150초에서 135초로 감소했습니다.
- 블레이드마스터의 블레이드 스톰 쿨다운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했습니다.
휴먼
- 시즈 엔진 아머가 헤비에서 미디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시즈 엔진 데미지를 22에서 44로 되돌렸습니다.
- 스펠브레이커 아머가 2에서 3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블러드 메이지의 사이펀 마나 소모양을 20에서 10으로 되돌렸습니다.
- 블랙스미스 목재 비용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팔라딘의 홀리 라이트 쿨다운을 4초에서 5초로 되돌렸습니다.
- 나이트의 애니멀 워 트레이닝 연구는 더 이상 캐슬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 아케인 볼트에서 판매하는 스태프 오브 생츄어리 골드 비용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아케인 볼트에서 판매하는 올브 오브 파이어 데미지 보너스가 +7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 드루이드 오브 더 탈론이 크로우 변신 후 기본 데미지가 34에서 26으로 감소했습니다.
- 데몬 헌터의 이몰레이션 데미지를 15/20/25에서 10/15/20으로 되돌렸습니다.
언데드
- 구울 프렌지의 +30 체력 보너스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게 되돌렸습니다.
- 리치의 프로스트 노바 데미지가 50/100/150에서 45/90/135로 감소했습니다.
- 헌티드 골드 마인 건설 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 데스 나이트의 애니메이티드 데드로 살아난 시체들이 더 이상 디스펠 되지 않습니다.
- 옵시디언 스태츄의 스피릿 터치 마나 회복력이 초 당 3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버그 수정
- 트롤 헤드헌터와 트롤 버서커 간의 불일치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 시즈 엔진과 업그레이드 된 버전 간의 불일치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 피전트와 밀리샤 간의 불일치 데이터를 수정했습니다.
- 디지즈 클라우드의 작용 시간이 75초가 아닌 이전 90초로 계속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밴쉬의 안티 매직 쉘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맵 선택 및 맵 폴더 상태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즈엔진은 인구수4에 경치도 85나 퍼주면서 이속느려 사거리겁나 잛아 피통 700밖에 안되 거기다 3티어 유닛임..휴먼은 전종족중 가장 3티어 가기 힘든 진영 이 모든 페널티를 건물아머 하나로 커버하는 유닛인데 그걸 빼버리면 개밥으로도 못쓰는 유닛인데 이딴걸 패치라고..휴먼은 공성은 부릉이 언아머 유닛킬러는 모탈이 담당하게 디자인됫는데 이러면 그냥 첨부터 끝까지 모탈쓰지 머하러 시즈뽑나.. 유닛 디자인을 베라지 싸게 대공담당하고 싶나본데 그럼 3티어 유닛에 맞는 피통과 사거리 주력유닛과 발맞출수있는 빠른 이속을 주고 하던가 .. 브론즈 티어도 이것보다 벨페 잘하겠다
언데드는 프렌지 상향시키면 옛날데드가 유행해짐 휴먼 시즈엔진은 매직 공격 유닛들이 포진된 마당에 미디엄으로 바껴서 숨통이 트지만 오크전 제외한 나엘은 헌트리스 언데드는 그냥 구울로 막음 땡이고 동족전은 방치된 풋맨으로 막으면 그만임. 근데 타우렌은 그냥 냅두네. 타우렌은 불가촉 유닛인가. 그보다 투윈드탈론은 오크전보다 동족전, 휴먼전에서 많이 쓰이게 되겠네요
시즈엔진은 인구수4에 경치도 85나 퍼주면서 이속느려 사거리겁나 잛아 피통 700밖에 안되 거기다 3티어 유닛임..휴먼은 전종족중 가장 3티어 가기 힘든 진영 이 모든 페널티를 건물아머 하나로 커버하는 유닛인데 그걸 빼버리면 개밥으로도 못쓰는 유닛인데 이딴걸 패치라고..휴먼은 공성은 부릉이 언아머 유닛킬러는 모탈이 담당하게 디자인됫는데 이러면 그냥 첨부터 끝까지 모탈쓰지 머하러 시즈뽑나.. 유닛 디자인을 베라지 싸게 대공담당하고 싶나본데 그럼 3티어 유닛에 맞는 피통과 사거리 주력유닛과 발맞출수있는 빠른 이속을 주고 하던가 .. 브론즈 티어도 이것보다 벨페 잘하겠다
워3는 중국대회도 지금 오리지널버전하는거같던데
시즈엔진이 아머가 미디엄인건 도저히 제정신이 아니네. 현실이면 탱크가 총검에 잘 뜯기는 꼴 아냐...
나엘은 상향이 하나도 없네. 이게 다 누구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