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L 번역)
구이구 스튜디오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인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약 2년 반에 걸친 개발 끝에 '테일즈 오브 이머티리얼'의 성장 여정이 모든 플레이어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앞으로도 '테일즈 오브 임모탈'의 틀 안에 포함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추가해 나가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우리가 경험한 긴 여정은 각 아카이브 캐릭터의 돌파구이자 육성이며, 구이구 스튜디오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돌파구이기도 합니다. 지금 이 순간, 이 편지를 읽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얼리 액세스부터 정식 출시까지 게임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 것은 여러분의 제안, 격려, 동기 부여 덕분이기 때문입니다. 얼리 액세스 버전을 구매해 주신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위대한 타오는 무한하며, 저희는 그 일부분만 이해했습니다. 마음속에 도를 품은 사람은 어디서든 깨달음과 검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테일 오브 임모탈'은 플레이어들이 마음속의 이상적인 수련의 세계, 즉 자신의 본성과 기원을 깨달을 수 있는 세계를 끊임없이 추구할 수 있도록 디딤돌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구이구 스튜디오의 모든 멤버-
[버전 1.0.101 업데이트] 2023년 5월 26일 19:00에 업데이트됨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게임 저장에 관한 알림이 있습니다:
여러 번의 업데이트로 인해 게임의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세이브 파일을 생성하거나 "수정자" 또는 "모드"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세이브 파일 내용을 변경하거나 강제 종료 또는 빠른 저장 등의 방법으로 게임을 여러 번 강제로 종료한 경우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정식 버전과의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권장합니다:
이전에 수동으로 저장한 파일의 백업을 내보내고 저장한 적이 있다면, 그 파일로 교체해 보세요.
2. Steam 토론이나 워크샵에서 관련 도구를 확인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와 토론하여 비슷한 상황을 경험하고 해결책을 찾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3. 새 게임을 시작합니다.
4. 이전 저장 파일을 info@lightning.games 으로 보내주시면 복구 작업을 시도해 드립니다.
1. 난이도 모드 위에 프롤로그 스토리를 건너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2. 월별 요약의 처리 로직을 최적화하고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3. 신규 소품 수수께끼의 돌 (스킬 학습시 속성 계승에 사용 가능) 추가, 수동 파빌리온에서 특수 임무 트리거 가능.
4. NPC 대화형 플롯을 추가했습니다.
5. 캐릭터 도안 2 세트를 추가했습니다.
6. 플레이어가 매핑 및 특수 효과의 품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품질을 낮추면 부드러움이 향상 될 수 있음).
7. 일부 인터페이스의 성능을 최적화했습니다.
8. 게임 초반에 보스가 반복되는 문제를 최적화했습니다.
9. 던전에서 영혼석 드랍량을 증가시켰습니다.
10. 전투 중 획득 할 수있는 스킬 육성을 증가 시켰습니다.
11. 새로운 전투 장면을 추가했습니다 (화풍의 일반 던전).
12. 빅 맵에 특별 보너스 던전 추가 (일반 던전 새로 고침시 브러시 아웃 확률).
13. 스킬 이해시 부착물을 롤백 할 때 롤백 포인트 요구 사항을 줄였습니다.
14. 게임 시작 시 유물 선택 조건과 난이도별 개방 조건을 삭제했습니다.
15. 일부 유물의 특성 휠 효과를 추가하고 유물 드랍 확률을 개선했습니다.
16. 불멸 주문 중 일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주문을 추가했습니다.
17. 전투 중 캐릭터 동작을 최적화했습니다.
*영어 현지화는 아직 진행 중이며 최대한 빨리 모든 번역을 완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일동안 무료로 배포하는 DLC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408730/_/ DLC 평가가 복합적이길래 뭔가 했는데 그냥 맘에 안든다고 중국 유저들이 비추 박는중인거 같네요
이건 1.0 출시전에 스토브에 올라왔던 공지 DeepL번역 안녕하세요, 스토브 인디의 경작자 여러분. 새로운 콘텐츠와 새로운 DLC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미니 게임이기 때문에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스토브 인디의 정식 버전은 6월 말에 출시할 계획이지만, 정식 버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더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DLC에 대해서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첫 주 무료' 캠페인을 스토브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진심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새 선협 소설에 빠져있어서, 정식 나온김에 또 해봐야겠다.
스팀판은 한글아니지 않나요?
7일동안 무료로 배포하는 DLC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408730/_/ DLC 평가가 복합적이길래 뭔가 했는데 그냥 맘에 안든다고 중국 유저들이 비추 박는중인거 같네요
이건 1.0 출시전에 스토브에 올라왔던 공지 DeepL번역 안녕하세요, 스토브 인디의 경작자 여러분. 새로운 콘텐츠와 새로운 DLC는 기본적으로 새로운 미니 게임이기 때문에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합니다. 스토브 인디의 정식 버전은 6월 말에 출시할 계획이지만, 정식 버전 개발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더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DLC에 대해서는 스팀에서 진행하는 '첫 주 무료' 캠페인을 스토브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진심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요새 선협 소설에 빠져있어서, 정식 나온김에 또 해봐야겠다.
스토브 업뎃은 언제쯤...?
평범한 닭
존버했다 7월에 해야겠군요
이겜 공략 없이 무지성으로 해도 상관없음?
사실상 샌드박스게임이라 상관ㅇ벗음
그렇긴한데. 솔직히 이겜 무공? 뭐 고르느냐에 따라 난이도 차이가 너무나서...
개인적으로는 초반에 게임 플레이 팁 정도(진행 방법이나 기능 설명 같은 가이드)만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당. 컨텐츠 공략은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되는 걸 한 번 경험해보면 되게 신기하고 재밌어요.
오오!!! 귀곡팔황 공식 출시는 무적권 인정이지!!!! 스토브판도 있는데 이참에 스팀판도 지르러 갈까ㅋ
스팀판은 한글아니지 않나요?
스팀으로 샀는데 유저한글화도 막혔으니.....좀 불편하더라도 영문판으로 해야할 판. 중국어 좀 배웠다고 원어로 해봤는데 그건 무리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