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보고서에서는 어떤 형태로든 Vision Pro용 Apple Pencil이 나올 수 있다고 제안했으며, 이번 주에 발표된 Apple 특허 출원이 이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누를 물리적 표면이 없다는 것은 가상 환경에서 그림이나 필기와 같은 작업이 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Apple은 이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솔루션을 설명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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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 초에 Apple이 새 버전의 기기를 통해 Vision Pro에 Apple Pencil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았지만, Apple이 "내부적으로 비전OS를 지원하는 새로운 Apple Pencil을 테스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능은 텍스트 입력은 물론 Freeform 및 Pixelmator와 같은 앱에서 그리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5월에 새로운 iPad Pro 모델과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Apple Pencil 3가 출시될 것이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이 모델에도 Vision Pro 지원이 추가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비전 프로용 애플 펜슬 특허
지난 9월에 출원되어 어제 공개된 특허 출원을 특허청에서 발견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애플 펜슬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가상 포인터'를 위한 '입력 장치'라고 표현했지만, 이러한 일반화된 표현은 애플 특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Apple은 표면의 물리적 저항이 부족하면 원치 않는 움직임이 처리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일부 예에서는 입력 장치의 움직임과 가상 포인터 요소의 움직임 사이의 일대일 관계로 인해 각각의 움직임이 정확하게 매핑되어 생성된 가상 객체에 바람직하지 않은 아티팩트(예: 악수 및/또는 주저로 인한 결함)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해결책은 사용되는 물리 모델에 약간의 '탄력성'을 도입하여 일부 미세한 움직임이 효과적으로 무시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일부 예에서는 가상 객체에서 발생하는 바람직하지 않은 아티팩트(예: 악수 및/또는 주저로 인한 결함)를 줄이기 위해 가상 포인터 요소를 입력 장치의 일부에서 오프셋하고 3차원 환경에서 가상 객체를 생성하는 데 사용합니다. 일부 예에서는 생성된 가상 객체의 시각적 특성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물리 모드를 포함하는 탄성 모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ple은 사용자가 원하는 움직임을 생성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청각적 피드백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일부 예에서는 가상 포인터 요소의 움직임에 반응하여 사운드가 생성됩니다.
모든 Apple 특허가 그렇듯이, Apple은 제품에 적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에 대해 특허를 출원한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저런 쓸데없는짓 말고 컨트롤러나 지원하지 좀;
엑박이나 플스 컨트롤러 등은 블루투스로 연결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 VR기기에 동봉되는 컨트롤러 같은 건 당분간 나올생각이 없을 듯함.
메타 steam 소니는 탑클래스 개발자 없나
저런 쓸데없는짓 말고 컨트롤러나 지원하지 좀;
일베
엑박이나 플스 컨트롤러 등은 블루투스로 연결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반 VR기기에 동봉되는 컨트롤러 같은 건 당분간 나올생각이 없을 듯함.
루리웹 백수가 애플 탑클래스 개발자, 기획자들보다 옳은 판단 하시겠지~
루리웹-3617098291
메타 steam 소니는 탑클래스 개발자 없나
기업체 별로 각자 사업 방향이 다르고 겨냥 하고 있는 시장이 다른데 HMD라고 같은 방향으로만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