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의 제휴 및 파트너십 담당 CEO인 빅토리아 팀슨은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로 가서 미국 기술 기업이자 기존 유나이티드 파트너인 퀄컴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돈 맥과이어에게 인수에 참여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몇 달간의 협상 끝에 2억 2,500만 달러에 달하는 3년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스냅드래곤은 최초 3년 계약 이후 2년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연간 7,500만 달러의 스폰서십은 맨유의 챔피언스리그 진출 여부에 따라 달라지지 않으며, 유럽 대회에 연속으로 출전하지 않더라도 불이익을 받지 않습니다.
https://www.nytimes.com/athletic/5604561/2024/07/01/manchester-united-snapdragon-sponsorship-news/
아니 이런 거 할 돈으로 가격이나 좀 낮춰줘.... 니들 요새 너무 비싸...
we love 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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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이 썩아나나보네 중간제 주제에 미쳤나
아니 이런 거 할 돈으로 가격이나 좀 낮춰줘.... 니들 요새 너무 비싸...
화룡정점 ㄷㄷ
명백한 b2b 상품인데 이런 홍보가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