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코
추천 15
조회 5449
날짜 2024.06.29
|
Kingroro
추천 9
조회 4682
날짜 2024.06.27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8
조회 9097
날짜 2024.06.27
|
스텔D
추천 10
조회 3944
날짜 2024.06.25
|
루리웹-475507
추천 14
조회 4118
날짜 2024.06.25
|
또뚜마스
추천 31
조회 9757
날짜 2024.06.25
|
Saminet
추천 8
조회 3723
날짜 2024.06.24
|
Landsknecht™
추천 7
조회 4850
날짜 2024.06.24
|
시무라오바상
추천 8
조회 3915
날짜 2024.06.23
|
티스토
추천 8
조회 4845
날짜 2024.06.23
|
Kingroro
추천 10
조회 8899
날짜 2024.06.22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5
조회 9933
날짜 2024.06.22
|
hackston
추천 9
조회 10756
날짜 2024.06.22
|
오버테크
추천 8
조회 8547
날짜 2024.06.21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5
조회 7330
날짜 2024.06.21
|
헐랭...
추천 15
조회 14944
날짜 2024.06.2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12
조회 8686
날짜 2024.06.20
|
시무라오바상
추천 7
조회 4194
날짜 2024.06.20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7
조회 5799
날짜 2024.06.20
|
엑박플스위치
추천 6
조회 5614
날짜 2024.06.20
|
오버테크
추천 7
조회 2869
날짜 2024.06.20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6
조회 5612
날짜 2024.06.20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6
조회 6156
날짜 2024.06.19
|
스텔D
추천 6
조회 6608
날짜 2024.06.19
|
Landsknecht™
추천 5
조회 3967
날짜 2024.06.19
|
시무라오바상
추천 10
조회 6334
날짜 2024.06.19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8
조회 7020
날짜 2024.06.18
|
잠보곰
추천 9
조회 5749
날짜 2024.06.18
|
챗봇은 그런류의 문제가 아님. 툭하면 이상한 말을 하니 문제지
불안전한 AI, 아직 인간을 대체하지 못하지만 그 빈틈을 대신 채워줘야 하는 인간의 노동이 더 어렵고 복잡해지는 겁니다 결국 상담사분들이 해결해야만 하는데 그과정에서 기존의 감정 노동의 수준이 오히려 더 증가…
KT ㅂㅅ같이 음성인식도 제대로 안되는데 자꾸 강요함ㅋㅋㅋ
사실 키오스크는 다 적응됨 그 ㅈ같은 맥도날드 키오스크만 빼고...
요즘 유튭에서 방송사들 뉴스 ai더빙으로 나오는데 듣기싫어 죽겠음 그냥 안보고맘
불안전한 AI, 아직 인간을 대체하지 못하지만 그 빈틈을 대신 채워줘야 하는 인간의 노동이 더 어렵고 복잡해지는 겁니다 결국 상담사분들이 해결해야만 하는데 그과정에서 기존의 감정 노동의 수준이 오히려 더 증가…
단순한 일은 AI가 할테니, 복잡한 일만 일간이 해달라구.
아직은 과도기라서... 키오스크 쓰다가 빡쳐서 결굴 "저기!!아가씨!!!"외치는 노인 분들이 점점 주는 것과 같은... 키오스크도 점점 개선 되고 사람들도 거기에 적응하고 뭐 그런 과정이겠죠........ "그래서 없어져야함 ㅇㅇ"이 제일 위험한.결론일꺼고....
부아아아앜
사실 키오스크는 다 적응됨 그 ㅈ같은 맥도날드 키오스크만 빼고...
부아아아앜
챗봇은 그런류의 문제가 아님. 툭하면 이상한 말을 하니 문제지
루리웹-8323606041
숫자 0 버튼 픽셀 맞지 않는거 여전히 안고쳐 매번 볼때마다 열받게함.
그 형태가 다를 뿐 아직 성숙하지 못한 기술과 거기에 채 적응하지 못한 인류 그 흐름은 갖다고 생각했습니다 키오스크는 진짜 초반에 20대들도 힘들어 했더랬죠, "고객님 여기서 주문해주세요" 점원이 먼저 이야기할 정도였자나요 뭐 약간 K-고객센터가 끼얹어져서 헛소리를 하니까 잔뜩 화가 난 고객들의 불만을 좀 추가했을 뿐 결은 같다고 봅니다 키오스크가 개과천선을 했듯 AI도 빠르게 점점 나아질꺼고 또 제법 가끔 하는 헛소리 적응하는 고객들은 0번을 눌러서 사람을 찾는 일이 줄겠죠 그렇게 하나하나 기술이, 인류가 적응하는거 아닐까요 ㅋ
키오스크는 눈으로 보고 그냥 하면 되는데 콜봇은 천천히 말 들으면서 해야하니 솔직히 많이 답답함
키오스크는 기술적 비성숙으로 인한 헛소리 출력은 없음. 그냥 ai는 아직 얼리억세스조차 못된 극초기 프로젝트 결과물의 부산물 가지고 필드에 도입하면서 생긴 문제임
세상을 바꾸는 기술은 나올 때 부터 꽂히는게 있는데 지금 AI는 그런게 없음 앞으로도 문제는 계속 해결 안 될거 같은 느낌
쓰는 분야는 신세계임 영어공부하는 나로는 정말 신세계 뭔가 글을 쓰는 사람들은 진짜 신세계일듯
???: 판사를 AI로 대체하라 의사도 곧 AI가 대체한다
요즘 유튭에서 방송사들 뉴스 ai더빙으로 나오는데 듣기싫어 죽겠음 그냥 안보고맘
KT ㅂㅅ같이 음성인식도 제대로 안되는데 자꾸 강요함ㅋㅋㅋ
ai는 개뿔 ai야 그냥 음성매크로지 ㅋㅋ
애초에 문제가 사람이 자기도 뭘 물어야 할지를 잘 모르고 전화해서 상담원이 그걸 알게 해주는 부분도 큰데 현행 음성응답시스템이 그걸 잘 캐치하느냐고 하면 흠...
최근 마이크로소프트에 문의전화해보니 AI가 답변함. 근데 뭘 답변해도 이것들 aka.ms/srv 로 가란 말로 귀결됨. 이렇게 해놓고 고객지원비용 절감했다고 자랑스러워할 녀석 머리통에 블루스크린 띄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