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rust No.1
추천 16
조회 2147
날짜 17:30
|
|
지정생존자
추천 12
조회 1251
날짜 17:13
|
|
네임드of네임드
추천 21
조회 1412
날짜 15:19
|
|
majinsaga
추천 29
조회 2305
날짜 09:37
|
|
파이널 판타지
추천 20
조회 1632
날짜 09:33
|
|
홍콩할배귀신
추천 22
조회 1715
날짜 01:11
|
|
달콤쌉싸름한 고독
추천 19
조회 3681
날짜 00:43
|
|
셉티나
추천 22
조회 7508
날짜 2024.05.02
|
|
담장밖으로
추천 18
조회 3240
날짜 2024.05.02
|
|
392842865
추천 26
조회 3465
날짜 2024.05.02
|
|
마블시빌워
추천 10
조회 1268
날짜 2024.05.02
|
|
오스틴매니아!!
추천 51
조회 2760
날짜 2024.05.02
|
|
hanhogyu
추천 23
조회 4493
날짜 2024.05.02
|
|
hanhogyu
추천 52
조회 5733
날짜 2024.05.02
|
|
hanhogyu
추천 27
조회 3963
날짜 2024.05.02
|
|
hanhogyu
추천 18
조회 3134
날짜 2024.05.02
|
|
超勇者神
추천 16
조회 2488
날짜 2024.05.02
|
|
SF WARRIORS
추천 25
조회 3989
날짜 2024.05.02
|
|
루리웹-9947350116
추천 13
조회 2822
날짜 2024.05.02
|
|
달콤쌉싸름한 고독
추천 47
조회 2203
날짜 2024.05.02
|
|
달콤쌉싸름한 고독
추천 16
조회 2048
날짜 2024.05.02
|
|
해준
추천 45
조회 5809
날짜 2024.05.01
|
|
렉카말고'레카'
추천 13
조회 2342
날짜 2024.05.01
|
|
홍콩할배귀신
추천 31
조회 3162
날짜 2024.05.01
|
|
벌레학살자
추천 22
조회 2172
날짜 2024.05.01
|
|
Trust No.1
추천 21
조회 2385
날짜 2024.05.01
|
|
홍콩할배귀신
추천 13
조회 3651
날짜 2024.05.01
|
|
미슐랭오너
추천 23
조회 2181
날짜 2024.05.01
|
더러운 국토부 국과수 완성차
흠 급발진영상 중 브레이크등 계속 불 들어온거 같은데 뭐지?
와 토레스가 현기차?ㅋㅋㅋㅋ
이상 알바들이었습니다.
리어 면발광 브레이크, 미등, 리어등 헛갈려 하는 사람 많음
흠 급발진영상 중 브레이크등 계속 불 들어온거 같은데 뭐지?
godfather
리어 면발광 브레이크, 미등, 리어등 헛갈려 하는 사람 많음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0138810
후면 중앙 상단부에 브레이크시 점등되는 램프가 따로 있음.
티볼리차량은 미등이 항상 들어오게 차량셋팅이 되어있어서 보조 제동등 안들어오면 브레이크 안밟은거에용
하지만 현실은 운전미숙으로 인한 사고사 현기차는 우수해서 자동차문제일수가 없다는 결론
니들눈에는저게덤핑이안될꺼같니?
와 토레스가 현기차?ㅋㅋㅋㅋ
티볼리아님?
아 티볼리 착각했네 티볼리도 현기차가 아니지..강릉 그 할머니가 운전한것도 티볼리
해당 차종은 티볼리 에어라고 하네요..
누가 완성차 업계한테 방울을 달 수 있을까... 현재 야당도 못할 듯 ??
더러운 국토부 국과수 완성차
현기 내수보다 미국 및 유럽등 해외 판매 비중이 훨씬 많은 건 대다수가 알텐데.. 국내 제조 후 해외 판매가 되는 모델이 해당 국가에서 급발진으로 인정받은 사례가 있는지 확인을 하면 될 텐데.. 항상 국내 언론사들은 급발진을 주장하는 사람의 상황의 맞춰 보도를 한다.. 그러니 공감 능력이 투철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급발진을 겪거나 겪었던 사람이 주위에 없는데도 팩트로 믿고있다..
언론사나 정부기관이 바보가 아님. 전세계 적으로 급발진 인정된건 미국에서 도요타 단 한건임. 전세계 어느 자동차 제조사도 급발진 인정안함. 대가리 깨진 현까들이나 현기가 그럼 그렇지 ㅉㅉ 하는거지 전세계 공통임
루리웹-9999999998
이상 알바들이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반도체 이전 전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제조업이었고 일본과 미국을 먹여살리는 원동력이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급발진을 인정하는 순간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면서 불어닥칠 후폭풍에 모두가 쉬쉬하고 있었던건데 도요타의 전말이 만천하에 공개되면서 '판례'가 생겼기때문에 재판까지 안가려는게 일반적입니다 진짜 급발진 사고가 일어났으면 재판에서 징벌적 배상 뚜드려맞는거보다 개인이랑 합의하는게 더 싸게 먹히니까요
운전하면서 브레이크와 악셀 햇갈릴수가 있나? 운전 하루이틀 하는것도 아닐텐데
의외로 많은거 같더라 작년에 포르쉐 급발진이라고 뉴스 나온거도 페달 착각이었음
이 사건과 별개로. 이유는 모르겠지만 급발진 사건에 대해서 사람들은 운전자가 실수를 안할거라 생각하던데.. 요즘사람들 허구언날 PC나 스마트폰에서 키보드 쓰는데도 오타날때가 있을텐데 왜 운전만큼은 반드시 실수 안할거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음..
생각보다 많이 일어납니다 저도 두번 그런적 있어요 나는 안그럴거야 하는데 그런실슈를 하더라구요 물론 빨리 알아차리고 멈춰서 문제없었지만 그후로 방심 안하고 조심합니다
대부분 급발진 사고의 운전자는 노인들임 특히나 택시
고령의 운전자들에게선 생각보다 자주 헷깔려서 사고가 있더라는. 뉴스에서 까페에 차량이 밀고 들어갔는데 엑셀 잘못밟은거 본인이 인정도 했슴.
실수를 알아차리고 멈추는게 능력임 사고나는건 실수를 끝까지 인지하지 못하고…
급발진 진위 여부와는 별개로, 자동기어 면허과정에 비상등 점등과 함께 급발진 기어 N으로 빼고 사이드 브레이크 조작 과정 필히 추가해야 한다고 생각함.
요새 차는 사이드 없거나 전자식 사이드가 대부분임
급발진 없어요 패달오인
슬리퍼 패달에 끼거나, 캔 음료수병등 끼임 오르간패달 튜닝 등등 물리적으로 브레이크가 액샐의 힘을 이김 결론은 급발진이든 뭐시기든 브레이크믄 안밟았다는 소리 그럼 무얼 밟았을까
감정에 호소하면 세상 모든일이 억울하고 그러지뭐
브레이크는 자동차 시동이 꺼져도 물리적으로 작동하게 되있어서 그리고 악셀 힘을 이기게 설계…. 해서 자동차쪽 관계자들은 급발진은 있을수 없다고 하지만 100% 완벽한 기계가 있을까 ??
여러가지 이유로 100퍼센트 급발진은 없다라고 못하겠지만 지금 대부분 급발진 주장의 99퍼는 페달오인같아요
그 100%라는게 호도의 표현인게 인류 조차도 100%가 없는데 기계"만" 100% 아닐까? 하는거임 둘다 오류가능성은 충분히 있다고 생각하는게 전제되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