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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11년차 버그 잡는 내용이에오
제발 ui ux기획자랑 디자이너좀 뽑아라 제발...
일반모듈 중급모듈 색이.. 역시 나사가 빠져있어..
아이샤 피셜로 버그 없다고 했다가 버그 확정난 경우도 있어서 신뢰도가 그닥;;;
흠...
흠...
안심하세요 병원입니다
일반모듈 중급모듈 색이.. 역시 나사가 빠져있어..
흠...
역시, 이래야 우리 라오진이죠!!ㅋㅋㅋㅋㅋ
1.0 일반모듈 1승 추가
깔끔하고 좋네 이제 11년차 버그만 없으면 게임취급 해줄만한거 같은데
최전방고라니
저게 11년차 버그 잡는 내용이에오
괴롭히지마착한형이야
아이샤 피셜로 버그 없다고 했다가 버그 확정난 경우도 있어서 신뢰도가 그닥;;;
수량 조절 막대를 인디케이터라고 적었네요 개발자가 공지를 쓰는건가봐요
보호 대상 매커니즘 같은건 개발자가 직접 적는게 정확할테니 패치 내용 작성은 개발자가 했을듯
그거 로직 잡는건 기획자가 할텐데... 기획팀장이 작성하는게 맞는걸텐데..
더 이상해진것 같은데...
발열이랑 배터리소모 최적화도 해줬으면
베타테스트 좋네요 또 2.0으로 한꺼번에 바꿨다가 버그로 난리나면 또 불탈텐데 미리 테스트해서 조치할수 있고..... 스마조 많이 성장했구나 ㅠㅠ
제발 ui ux기획자랑 디자이너좀 뽑아라 제발...
흐앙 적도 적용되는건가..
뜯어본 사람 말로는 11년차다운 노련미와 답지않은 버그들때문에 건드리기가 힘들었을거라는데 메모장에 코딩한것처럼 너무 빽빽하게 해놓은 코딩때문에 버그 수정하려면 원인 파악하고 수정하는데만 한세월일거라고.. 그래서 아예 0에서부터 다시 경량화된 새 버전을 만들자는게 2.0의 목표였다고함 2.0이라고해서 그래픽과 외관의 대격변은 아니고 프로그램을 다시 짠거라 이전보다 더 직관적이고 명확해진 부분이 보이긴합니다 그리고 곧 일본 서비스가 머지않은거같네요.
아 완전히 이해했어
범위공격 반격되면 중파메이는 못쓸텐데
우리 다들 잘 알고 있잖아? 2.0 업데이트 되도 한 1주일간 업데이트 한다 뭐한다 해서 점검 들어가고 사료 받을 수 있는거?
어차피 2.0 베타 되고도 뻥뻥 터질거임
솔직히 머 별로 바뀐건 없네... 그치?
열보호는 어느 행에 있어도 발동이 되는데 행보호는 무조건 앞에 둬야 발동하는거 그냥 그대로 가는건가 후열에 있어도 전중열에 있는 애들 행보호 할수 있게는 만들어줬으면 좋겠는데
왜 전략게임처럼 보이지?
행동력 적용방식이 바꼈다던데 안보이냐..
기타 오류 수정 4번째에 있네요.
뭐시 이리 복잡혀?
근대 리리스 패치됨??? 리리스 바로 앞 대상만 보호 아녔음? 왜 보호 설명에서 대각선에 레프리콘이 위치하고 있는데 보호가 된다는거지?
전열3기보호로 상향 반격도 상시발동
지원공격대상에 자기가 포함됐을때 재공격 나간다는거는 스파르탄 분대가 한라운드에 최대 12번 공격한다는 얘기잖아
아니 이러면 센트리커멘더 어떻게잡어
글에서 화약냄새 난다
표식버그 고쳐지네 근데 암튼 드디어 게임되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