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아이샤 입니다.
현재 2.0 베타에 관한 업무로 인해 패치노트 및 신규캐릭터 소개 부분을 금일 공개해 드리기는 어려울 듯합니다.
패치노트 및 신규 캐릭터 소개는 2020년 3월 26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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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2.0 베타에 관한 업무로 인해 패치노트 및 신규캐릭터 소개 부분을 금일 공개해 드리기는 어려울 듯합니다.
패치노트 및 신규 캐릭터 소개는 2020년 3월 26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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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한거는 신의 한수였다. 이거 그대로 2.0 출시했으면 또 대화재났을듯.
라갤에 올라오는 버그목록 보니 끔찍한 수준의 코딩덩어리던데 오픈전까지 수정 가능하냨ㅋㅋㅋ
아이샤 (야근중)
지금 2.0이 엄청난 버그들로 그득하지만 베타를 진행하며 무상 QA를 하고 있는점과 이전 클라와 가장 결정적인 차이점이 문제가 생긴 부분들을 쉽게 뜯어서 고칠수있게끔 개선한 버전이라는점에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버그 제보하는 오량진 센세들한테 떡이라도 돌려야지 맛조이 이대로 넘어가면 안될듯
아.. 안기다렸거든!
라갤에 올라오는 버그목록 보니 끔찍한 수준의 코딩덩어리던데 오픈전까지 수정 가능하냨ㅋㅋㅋ
오량진 선생들이 발견한 2.0 버그 목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lastorigin&sort_type=N&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head=200&page=1
오픈연기하고 사과 자원주면 개꿀..
아.. 안기다렸거든!
아이샤 (야근중)
베타한거는 신의 한수였다. 이거 그대로 2.0 출시했으면 또 대화재났을듯.
야호
지금 2.0이 엄청난 버그들로 그득하지만 베타를 진행하며 무상 QA를 하고 있는점과 이전 클라와 가장 결정적인 차이점이 문제가 생긴 부분들을 쉽게 뜯어서 고칠수있게끔 개선한 버전이라는점에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버그 제보하는 오량진 센세들한테 떡이라도 돌려야지 맛조이 이대로 넘어가면 안될듯
하긴 이전 클라이언트 는 그냥 출발부터 잘못 꼬여있는 코딩들이라 버그를 제보받아도 수정이 아예 안되거나 (꼬인 실타래 풀려면 주변 실들까지 다 헤집어 놔야하니) 이유를 못 찾아내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 건 그래도 원인 파악 및 버그인 부분만 골라 고치기 수월하게 만들어졌길 바람.
직원들 굴러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구나~
2.0은 좀 미뤄야 되겠는데;
아가리쌉..
2.0은 좀 천천히 내라 이번 이벤트 끝내고 좀 한숨 돌리고 2.0 출시하는게 좋을듯 하기도 함
푸싱...
무상QA는 아니지 ㅋㅋㅋ 그래서 추첨으로 앨리스 마우스패드 뿌리잔아
베타해서 이정도지 베타도 안하고 걍 냈으면 어우야...
(열일중)
마쪼이는 자원을 ㅃ.... 앗 아니구나 베타구나...
겉보기에는 큰 차이는 없어보이던데 코딩을 최적화 한 정도일까요?
이런저런 버그를 많이 잡았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예로 각종 보호가 겹칠 때 우선 순위라던가, 아이템이나 유닛을 순서대로 배열하지 않으면 버프가 안 켜진다던가, 소유조차 하지 않은 유닛에서부터 버프를 받아온다던가.... 기존 클라는 조금만 뜯어보면 ㄹㅇ 유사겜 소리 들을 만했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