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리니지가 껍데기만 바꿨네”… 확률형 아이템에 혹평 쏟아진 엔씨 블소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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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진이형 자 이제 시작이야
사실.. 리니지식 과금을 도입하건 말건 상관없습니다. 난닝구랑 같이 방송하면서 개소리한 것들 유저 속이지 않고, 걍 과금 다 보여줘도 됐다고 생각합니다. 엔씨가 하루아침에 바뀌겠습니까 가장 큰 문제점이 어떤 IP의 후속작을 만들면서 전작의 모습 / 시스템 등은 다 버리고 리니지 3M (트릭스터M) / 리니지 4M (블소2).... 결국 리니지 라이크입니다. UI 등은 같은 회사 게임이라는 거와 적응 문제도 있다시피하니까 비슷해도 상관이 없는데.. 그 외 시스템까지 다 리니지입니다.. 이번에 블소2 개발비 500억이라고 하는 것도 이해가 안됨... 어차피 내부 시스템 다 리니지2M꺼 그대로 소스 복붙만 해왔을텐데.. 500억은 누구 주머니로 들어간거지..... 이해가 안되네요..
내꿈을
위한 여행
택진이형 자 이제 시작이야
까칠이
내꿈을
노노라
위한 여행
리니지~
매출 걱정따윈 없어
린저씨와 함께니까~
멍꿀멍꿀!
처음 시작은 어색할지도 몰라~
자.. 더 더 풀어주세요
역시 주식으로 보여주는게 가장 확실하구나
사실 지금에서 또 반토막은 나야 정신차릴듯요...
위에서부터 내려오는 갈굼 주주들한테 걸려오는 항의 장난 아니였을겁니다 ㅋㅋㅋ
엔씨가 망하는건 망하는거고 왜 일본게임캐릭터 사잔을 올리는거죠? 불매운동도 안하는 인간이 누굴비난할 자격이 있는건가요?
(컨셉입니다)
토몽
혐오하기 위한 혐오하는 근근웹스러운 인물이라 봅니다.
찐
... 그건 그렇고 님 동풍 불때 숨 쉼 안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ㅂㅅ들
시가총액 3조 꺼~억
사실.. 리니지식 과금을 도입하건 말건 상관없습니다. 난닝구랑 같이 방송하면서 개소리한 것들 유저 속이지 않고, 걍 과금 다 보여줘도 됐다고 생각합니다. 엔씨가 하루아침에 바뀌겠습니까 가장 큰 문제점이 어떤 IP의 후속작을 만들면서 전작의 모습 / 시스템 등은 다 버리고 리니지 3M (트릭스터M) / 리니지 4M (블소2).... 결국 리니지 라이크입니다. UI 등은 같은 회사 게임이라는 거와 적응 문제도 있다시피하니까 비슷해도 상관이 없는데.. 그 외 시스템까지 다 리니지입니다.. 이번에 블소2 개발비 500억이라고 하는 것도 이해가 안됨... 어차피 내부 시스템 다 리니지2M꺼 그대로 소스 복붙만 해왔을텐데.. 500억은 누구 주머니로 들어간거지..... 이해가 안되네요..
차라리 그대로 따오면 아 이놈들이 또 리니지로 나오는 가보다 하는데 블소2 오면서 무과금유저는 아에 하지마라 수준으로 점점 퇴화해버림
김택진 : 제가 개발에 직접 참여하였습니다.
500억은 출시기간까지의 NC 직원들 인건비?
지금껏 해온게 리니지 원툴이고 차기작 개발한것도 리니지 원툴이니 니네가 지금와서 뭐 만들줄 아는게 있겠냐 넥슨도 차기작 말아먹고 프로젝트니 뭐니 하는거 죄다 개발중에 접어버려서 개발력 후지다는 소리 듣는데 아무리 봐도 이제는 넥슨보다도 게임 만드는걸 못하는거 같아 아니라고? 아님 말고
2010년에는 그래도 다른거 개발할만한 인력있었던것 같던데, 그 동안 다 쳐내고 리니지류만 개발할 인력만 남은듯...
내용물이 리니지보다 더 심하더만..
아 쥰나 꼬시다
리니지W 도 20여년간 완성한 과금모델을 거의 그대로 적용할것 같네요.
뭐없어요 뭐없어요 이름바꿔내는건 다들 예상한건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