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도가격 2,000만원 車 살 때 세금, 한국이 일본의 1.9배
정부가 오히려 치열한 국제 경쟁 노출된 차 업계 발목 잡아
1977년 사치재에 매긴 특별소비세가 전신..입법목적 잃어
공장도가격 2,000만원 車 살 때 세금, 한국이 일본의 1.9배
정부가 오히려 치열한 국제 경쟁 노출된 차 업계 발목 잡아
1977년 사치재에 매긴 특별소비세가 전신..입법목적 잃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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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 차살때 필수인 차고지등록은 빼시네요 진짜 같잖은 기레기들.
현대차에서 숙제 내 주드나?
하지만 일본은 자가용 구입 후가 엄청나죠...집 주차장 이용할 시 매달 집세에 주차장 이용 비용 추가, 차량 점검비 약 100만원, 일본 고속도로 전부 민영화로 인한 높은 톨게이트 비용...
일본에서 차 검사 받을 때 돈이랑 시간 을마 드는지는 말 했나? 실질적으로 10년이상 차 타기 힘들 정도로 검사비 매년 올라가는 거랑? 아무튼 경제지라는 것들은 왜 하나같이 이모양인지.
조삼모사 임? 우리가 뭔 원숭인줄 아나? 물건너 애들이랑 착각하지 마라...
현대차에서 숙제 내 주드나?
일본에서 차살때 필수인 차고지등록은 빼시네요 진짜 같잖은 기레기들.
가치판단에 따라 생각이 다르겠지만 국가가 국민을 계도해야 한다는 사상이라면 개소세를 지지할 수 있다고 봄 국가가 국민이 사치품 소비를 제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세금이라서. 귀금속, 자동차 등등등 소비의 주체가 누구냐. 국가가 어느 범위까지 국민을 가르치고 이끌어야 하는 대상으로 보느냐에 따라 다른거니까. 논의의 대상이 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함
국제 경쟁에는 개소세하고 부가세ㅜ다 면젠데
하지만 일본은 자가용 구입 후가 엄청나죠...집 주차장 이용할 시 매달 집세에 주차장 이용 비용 추가, 차량 점검비 약 100만원, 일본 고속도로 전부 민영화로 인한 높은 톨게이트 비용...
근데 이렇게만 비교하기엔 일본은 자동차 검사비가 옴청 비쌈 일정기간만 지나도 검사 기간도 줄어듬
일본에서 차 검사 받을 때 돈이랑 시간 을마 드는지는 말 했나? 실질적으로 10년이상 차 타기 힘들 정도로 검사비 매년 올라가는 거랑? 아무튼 경제지라는 것들은 왜 하나같이 이모양인지.
확실하게 주차할수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있지않으면 차도 못사는데 뭔 개소리야
개소세 줄이고 다른 간접세 왕창 물리면 먄족함?
조삼모사 임? 우리가 뭔 원숭인줄 아나? 물건너 애들이랑 착각하지 마라...
저러다 톨비, 베기량 세금등 여러세금 올리면서 쭉쭉 빨릴바에 개소세로 한번에 내고 말지..
일본에서 지금 시행중인 자동차 세금은 9개 정도 되는데 여기에 주행거리세를 추가할려고 검토중...
일본은 차에 대한 세부담이 커서 택시비가 비싸단 소리는 대가리가 모잘라서 안 쓸꺼어 아마...
차고지 증명제도 해라 ㅋㅋㅋㅋ
일본 차 세금이 얼마나 빡센지 모르구나
나도 차량 보유하고 있지만, 저정도 세금은 내야 한다고 봄. 국가가 공짜로 굴러가는것도 아니고 자동차 자체가 사회적 비용을 유발하니 좀 더 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