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1
조회 1205
날짜 2024.05.01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0
조회 828
날짜 2024.04.30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1115
날짜 2024.04.30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821
날짜 2024.04.30
|
난이미와있지
추천 1
조회 935
날짜 2024.04.30
|
난이미와있지
추천 0
조회 697
날짜 2024.04.30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8
조회 1498
날짜 2024.04.29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0
조회 1392
날짜 2024.04.29
|
잘_살면_좋아
추천 0
조회 343
날짜 2024.04.29
|
포포라노
추천 0
조회 1116
날짜 2024.04.29
|
포포라노
추천 0
조회 1815
날짜 2024.04.28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1
조회 1650
날짜 2024.04.28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155
날짜 2024.04.27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1614
날짜 2024.04.26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2
조회 1089
날짜 2024.04.26
|
홍콩할배귀신
추천 2
조회 1577
날짜 2024.04.25
|
seawi9966
추천 1
조회 2074
날짜 2024.04.25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3
조회 2013
날짜 2024.04.25
|
난이미와있지
추천 0
조회 671
날짜 2024.04.24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0
조회 297
날짜 2024.04.24
|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추천 0
조회 761
날짜 2024.04.24
|
포포라노
추천 0
조회 1488
날짜 2024.04.23
|
난이미와있지
추천 0
조회 1305
날짜 2024.04.22
|
포포라노
추천 1
조회 946
날짜 2024.04.22
|
오버테크
추천 1
조회 1333
날짜 2024.04.22
|
포포라노
추천 1
조회 1682
날짜 2024.04.21
|
seawi9966
추천 1
조회 1024
날짜 2024.04.21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6
조회 1762
날짜 2024.04.21
|
저걸 돈주고 사라고???ㅋㅋㅋㅋㅋ
유튜브 영상에서 본거 같은데, 꼼수로다 차체강성 높아보이게끔 한거 잡아내려고 충돌 기준을 계속 변화시킨다 카든데 거기에 딱 걸렸나보넹
한국에서 생산돼 운전석 정면 에어백(운전석)만 표준 장착하는 기아 피칸토(수출명) 2020은 별 0점으로, 성인 탑승자 박스 0%, 어린이 탑승자 박스 29%, 보행자 보호 박스 51%, 안전 보조 박스 7%를 달성했다. (100%일수록 안전) ABS(안티록 브레이크 시스템)와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ESC)은 표준이 아니다. (깡통모델이란 소리) 측면 차체 및 헤드 에어백은 옵션으로 사용하더라도, 성인 승객 보호 박스는 여전히 최소 백분율 이하로 한 개의 별에도 도달할 수 있으므로, 이중 전면 에어백이 표준으로 되어도 모델의 점수가 향상되지 않는다. 모델은 정면충돌, 측면충돌, 채찍질 및 보행자 보호에서 시험되었다. 전방 충격에서 운전자와 승객 가슴은 높은 하중과 구조적 불안정성으로 인해 빨간색(보호 상태가 불량함)이었다. 측면 충격은 흉부에 대한 보호가 미흡하여 이 테스트의 포인트가 0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휘플래시 검사에서도 목에 대한 보호가 허술한 것으로 나타났다. 깡통 모델과 같이 사이드 폴 충격에도 사이드 헤드 보호를 제공하지 못했다. 피칸토는 보행자 보호에 관한 유엔의 규정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라틴 NCAP는 ESC, 보행자 보호, 사이드 바디 및 헤드 에어백이 없는 자동차와 0과 1성 성능을 가진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을 것을 권고하고 있다. 1. 테스트 차량은 유로에 수출 되는 깡통차 모델(노 옵션) 테스트 결과 0점 2. 옵션으로 주는 조주석 사이드 에어백을 설치해도 별 1개로 값은 크게 다르지 않다.
...?
저걸 돈주고 사라고???ㅋㅋㅋㅋㅋ
에어백이 운전석 말고 안터지네..
경차는 뭐...
Killed In Action
유튜브 영상에서 본거 같은데, 꼼수로다 차체강성 높아보이게끔 한거 잡아내려고 충돌 기준을 계속 변화시킨다 카든데 거기에 딱 걸렸나보넹
아이고야~ 경차 알아보려고 하고 있는데 모닝은 무조건 패스해야겠네.
띠용~~
별0개가 나쁜거죠?
별 5개 만점 기준 입니당.
배우고 갑니다
근데 이게 뭔가 일반적인 옵션의 차가 아닌 것 같다 모닝은 가장 저렴한 마이너스 버전도 에어백이 6개인가가 장착되는데 이 차는 터진게 하나밖에 없는게 아니라 애초에 달랑 하나밖에 없는 차로 테스트 했음 그러니 최악이 나올 수 밖에... 에어백이 하나밖에 안 달렸다면 다른 옵션들도 빠졌을 수도 있고...
남미쪽에 수출하는 모닝으로 한건감
한국에서 생산돼 운전석 정면 에어백(운전석)만 표준 장착하는 기아 피칸토(수출명) 2020은 별 0점으로, 성인 탑승자 박스 0%, 어린이 탑승자 박스 29%, 보행자 보호 박스 51%, 안전 보조 박스 7%를 달성했다. (100%일수록 안전) ABS(안티록 브레이크 시스템)와 전자식 스태빌리티 컨트롤(ESC)은 표준이 아니다. (깡통모델이란 소리) 측면 차체 및 헤드 에어백은 옵션으로 사용하더라도, 성인 승객 보호 박스는 여전히 최소 백분율 이하로 한 개의 별에도 도달할 수 있으므로, 이중 전면 에어백이 표준으로 되어도 모델의 점수가 향상되지 않는다. 모델은 정면충돌, 측면충돌, 채찍질 및 보행자 보호에서 시험되었다. 전방 충격에서 운전자와 승객 가슴은 높은 하중과 구조적 불안정성으로 인해 빨간색(보호 상태가 불량함)이었다. 측면 충격은 흉부에 대한 보호가 미흡하여 이 테스트의 포인트가 0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휘플래시 검사에서도 목에 대한 보호가 허술한 것으로 나타났다. 깡통 모델과 같이 사이드 폴 충격에도 사이드 헤드 보호를 제공하지 못했다. 피칸토는 보행자 보호에 관한 유엔의 규정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라틴 NCAP는 ESC, 보행자 보호, 사이드 바디 및 헤드 에어백이 없는 자동차와 0과 1성 성능을 가진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을 것을 권고하고 있다. 1. 테스트 차량은 유로에 수출 되는 깡통차 모델(노 옵션) 테스트 결과 0점 2. 옵션으로 주는 조주석 사이드 에어백을 설치해도 별 1개로 값은 크게 다르지 않다.
옵션 넣어봐야 별 1개군요. 모닝은 그냥 걸러야 겠네요.
유럽수출모델이 저 정도면 한국 내수모델은 얼마나 처참할지
아작나는구만요ㄷㄷ
시벌 이건 뭐 방어력이 트위지 하고도 별 차이 없겠네 ㅋㅋㅋㅋㅋ
그냥 쇳덩이로 만든 관짝
내 생애 흉기차는 없다
이태리차 피아트500도 별이 0 아니던가???
그날 모닝은 해골5개를 받았다
캐스퍼도 해봐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