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코그(KOG),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스페셜 영웅 ‘엘리시스’ 사전예약 및 6주년 이벤트 중

조회수 1911 | 루리웹 | 입력 2024.01.09 (14:20:31)
[기사 본문]

코그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스페셜 영웅 ‘엘리시스’의 사전예약과 6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1월 8일부터 1월 21일까지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스페셜 영웅은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데, 최고 성장 단계인 15초월까지 플레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캐릭터이다. 스페셜 영웅 ‘엘리시스’의 탄생 스토리는 오는 23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6주년을 기념하여 역대급 혜택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전직 영웅들을 최대 2명 획득하여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성장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전직 익스프레스”와 최신 월드까지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영혼각인까지 성장된 SS영웅을 지원하는 ‘모험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총 3명의 SS 영웅을 손쉽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최대 1,000회의 무료 소환 기회가 주어지며, SS 영웅을 최대 6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영웅들의 멋진 ‘희귀 아바타’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선택권을 1종 무료로 제공하며, 공식 카페 및 트위터에서는 새로운 굿즈 세트 이벤트까지 역대급으로 진행된다.


코그 관계자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이 6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간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신규 스페셜 영웅과 다양한 성장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께 좀 더 많은 혜택과 빠른 성장의 재미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라고 6년간의 성원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사전예약, 각종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그(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사이다.

 

img/24/01/09/18ceca9c7baafd4.jpg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