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코그(KOG),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루퍼스’, 월드 15 ‘천계’ 업데이트

조회수 502 | 루리웹 | 입력 2023.11.14 (10:51:31)
[기사 본문]

코그는 오늘(14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루퍼스' 와 월드 15 ‘천계’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루퍼스' 는 좁은 범위에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마법형 영웅이며, 단일 또는 밀집된 적을 상대로 유리한 업화 속성이 특징이다.


‘이용하느냐, 이용당하느냐’ 트리스탄의 꾀임에 넘어가 바운티 헌터가 된 루퍼스는 이용당하는 쪽이 분명했다. 햇병아리에 불과한 루퍼스를 사령술사 생포 임무에 나서게 하였다. 바운티 헌터에게는 일확천금의 기회이지만 달리 말하면 그만큼 위험한 임무이기도 했다. 영웅 출시와 함께 시작되는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루퍼스’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배경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img/23/11/14/18bcb863b9fafd4.jpg


신규 영웅과 함께 월드 15 ‘천계’ 가 추가되었다. 월드 15에서는 어렵게 천계에 불시착한 그랜드체이스 일행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신규 월드 15 ‘천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도전! 월드 15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획득해 ‘SS 5성 영웅 소환권’, ‘47등급 장비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img/23/11/14/18bcb866570afd4.jpg


이외 성장 상태의 시스템 지원하는 ‘모험 익스프레스’와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웨딩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 ‘마린룩 봉인 구슬 소환&이벤트’ 등이 진행 된다. 지난 시즌1, 시즌2 영웅의 봉인 구슬 아바타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의 봉인 구슬 아바타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그(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사이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