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GTA 온라인, ‘클러킹 벨 농장 기습’ RP 및 GTA 달러 두 배 제공

조회수 1320 | 루리웹 | 입력 2024.03.15 (11:11:27)
[기사 본문]

GTA 온라인이 3월 20일까지 <클러킹 벨 농장 기습>에서 액션 가득한 계획 준비 임무를 완료하면 모든 플레이어에게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뺑소니와 탈조직 범죄에 참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도 임무 보너스를 획득한 경우 GTA 달러를 두 배로 지급한다. 


PS5 및 Xbox Series X|S에서는 경력 진행 도전을 완료하면 보너스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준비 자금을 훔치면 클러킹 벨 티를 지급하고, 4단계 도전을 모두 완료하는 플레이어에게는 클러킹 벨 복장을 제공한다. GTA 온라인 사이트에서 클러킹 벨 농장 기습 및 기타 모든 GTA 온라인 활동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 클러킹 벨 모자 획득


지난주 <클러킹 벨 농장 기습>을 완료하지 못해도 직원 또는 수행원으로서 50,000 GTA 달러를 벌면 클러킹 벨 모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주의 도전 완료 보상으로 추가 100,000 GTA 달러를 지급한다.



- 드래그 레이스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이번 주 동안 간편하게 iFruit를 이용하거나 LS 자동차 모임에 방문하고 드래그 레이스에서 니트로를 사용하면 GTA 달러와 RP 두 배로 지급된다. 


GTA+ 회원에게는 보상이 두 배로 지급되어, 3월 20일까지 총 4배의 GTA 달러와 RP를 획득할 수 있다.

 


- 런닝 백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런닝 백에서는 베네팩터 팬토를 탄 도망자가 BF 비프타에 탄 팀원들의 도움을 받아 성난 운전자들의 방어선을 뚫어야 한다. 이번 주 동안 팀의 팬토가 종료 구역까지 도달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제공한다.

 


- 폐차장 강도 작업 목표: 내 몫으로 피스터 코메트 S2 카브리오 획득


토니 맥토니의 코사트카를 해변에 성공적으로 좌초시키면 개인 이동 수단 컬렉션에 라스 벤투라스 번호판이 달린 피스터 코메트 S2 카브리오(스포츠카)를 추가할 수 있다. 폐차장의 계획 컴퓨터에서 자말이 계획해 둔 이번 주 목표 이동 수단들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피스터 코메트 S2 카브리오(스포츠카) - 개인 소유 가능

이너스 주빌리(SUV)

람파다티 친퀘밀라(세단)

 


-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


이번 주 시몬의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는 특별한 5종의 차량 클래스에 걸친 다양한 차량들이 재입고됐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너스 코뇨센티(방탄)(세단)

딩카 제스터(레이스카)(스포츠카)

LCC 아바루스(오토바이)

바피드 레티뉴(스포츠 클래식)

알바니 헤르메스(머슬카)

 


- 럭셔리 오토 전시장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는 한 쌍의 최신 이동 수단인 카니스 터미너스(오프로드)와 그로티 투리스모 오마조(슈퍼카)가 준비됐다..

 


- LS 자동차 모임 경품 이동 수단과 시승 트랙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연속 5위 안에 들면 LS 자동차 모임 경품 이동 수단인 바피드 클리크 웨건(머슬카)를 제공한다. LS 자동차 모임 내 시승 트랙에서는 아니스 RE-7B(슈퍼카), 엠페러 ETR1(슈퍼카), 피스터 코메트 SR(스포츠카)의 성능을 비교할 수 있다.



- 프리미엄 시승 차량


LS 자동차 모임 내 하오의 스페셜 웍스를 방문하면 불 샤크 테스토스테론으로 잔뜩 펌핑된 강력한 머슬카인 디클라스 비게로 ZX 컨버터블을 찾을 수 있다.



- 럭키 휠 포디움의 이동 수단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에서 럭키 휠을 돌리면 이번 주의 진열 차량인 페가시 오시리스(슈퍼카)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18일까지 오베이 8F 드래프터 스포츠카를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여기를 클릭해 GTA 온라인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3월 21일부터 4월 3일 사이 락스타 게임즈 계정으로 GTA 온라인에 로그인하면 레전더리 모터스포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지급한다.


 

- GTA+


PS5 또는 Xbox Series X|S의 GTA 온라인 경험을 업그레이드하면 아래와 같은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인우드 카 클럽 전시장에서 무료 피스터 811(슈퍼카)

성 패트릭의 날 재킷과 바지, 그래피티 청재킷과 청바지

신규 카멜레온 도색

오리지널 습격 피날레에서 GTA 달러와 RP 1.5배

 

매달 결제 시 지급되는 500,000 GTA 달러 보너스,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클래식 Rockstar Games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권한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 온라인, <클러킹 벨 농장 기습> RP 및 GTA 달러 두 배 제공

 

img/24/03/15/18e3fe06344afd4.jpg

  

img/24/03/15/18e3fe064ecafd4.jpg

  

img/24/03/15/18e3fe06643afd4.jpg

  

img/24/03/15/18e3fe0688eafd4.jpg

  

img/24/03/15/18e3fe069dbafd4.jpg

  

img/24/03/15/18e3fe06b6dafd4.jpg

  

img/24/03/15/18e3fe06cdb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