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GTA 온라인’, 신규 변신 레이스에서 GTA 달러 및 RP 두 배 제공 중

조회수 1885 | 루리웹 | 입력 2024.04.08 (11:38:31)
[기사 본문]

GTA 온라인이 변신 레이스를 새롭게 준비했다. '밝혀진 미지레이스’에서는 매 체크포인트마다 정해진 목록의 이동 수단을 바꿔타야 한다. 목록의 이동 수단을 모두 타야 결승선을 통과할 수 있다. ‘숨겨진 미지 레이스’에서는 예측 불가능한 이동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더 긴목록에서 무작위로 선택된 이동 수단에 빠르게 적응해야 완주할 수 있다. 


4월 10일까지 공중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의 차량을 파악하고 즉석에서 주행 조정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지급한다. 또한 이번주에는 오버타임 럼블, 미니 레이서, 컬렉션 타임과 같은 클래식 대전 모드도 즐길 수 있다.

 


- 무기 밀매 보너스: 판매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벙커 연구에서 보상 세 배 등


안전 벙커에서 불법 무기를 제조하고, 배달 차량에 높이 쌓고 목표 지점까지 배달하는 벙커 판매 임무를 완료하면, 4월 10일까지 보상을 두 배로 제공한다. 


요원 14에게 전화 걸어 벙커 연구를 요청해 지역 경찰과 중무장 방탄복을 걸친 목표물 사이의 총격전을 방해해야 한다. 방탄복을 벙커 직원에게 전달해 벙커 연구 임무를 완료하면 GTA 달러, RP, 연구 속도를 포함해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한다.


4월 10일까지 벙커 연구 임무를 3개 완료하면, 금주 도전의 일부로 추가 100,000 GTA 달러와 달러 대거 후드티를 제공한다. 여분의 무기 부품은 듄로더 위에 쌓아두었다가 아뮤네이션 계약의 일환으로 지역 총기 상점에 전달하면 GTA 달러와 RP 두 배를 획득할 수 있다. 


불법 무기 거래에서 경력을 쌓고 싶은 이들을 위해 이번 주 동안 무기 밀매 벙커와 모든 업그레이드 및 개조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폼 포이어 카모 티 획득


무기 밀매 작전을 위해 보급품을 훔치면 부수적 수익을 거둘 수 있다. 폼 포이어 카모 티를 제공하며, 완료하는 즉시 옷장에서 찾을 수 있다.

 


- 제랄드의 연락책 임무에서 GTA 달러 두 배와 RP 네 배


4월 10일까지 제랄드의 마지막 한탕 등 모든 제랄드의 연락책 임무에서 불법 보조 활동을 도와 로스 산토스의 범죄 지하 세계에 들어오는 플레이어들에게 GTA 달러 2배와 RP를 네 배로 지급한다.


 

- 폐차장 강도 작업 목표


폐차장 안 컴퓨터를 사용하면 이번 주 강도 작업 목표 차량인 알바니 브리검(머슬카), 캐런 핫 링 에버론(스포츠카), 또는 람파다티 타이곤(슈퍼카)을 선택할 수 있다. 벽면 계획판에서 차량과 소유주에 관한 더 많은 정보 확인 가능하다.



- 신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신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과 서비스 약관에는 락스타게임즈가 장려하는 행동과 행위, 또 게임 내에서 허용하지 않는 행동과 행위가 간략히 설명되어 있다.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 텍스트 채팅 및 음성 채팅 개선


락스타게임즈는 GTA 온라인 세션에서 텍스트 채팅 스팸 행위 및 악용 사례를 줄이기 위해 조치를 취해왔다. 또한, 모든 플랫폼에서 음성 채팅 설정을 업데이트했으며, 이제 모든 플레이어의 기본값은 끄기로 설정된다. 옵션 > 설정 > 음성 채팅으로 이동해 음성 채팅 사용 설정을 켜기로 누르면 음성 채팅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모든 GTA 온라인 플랫폼에 주도적인 신규 음성 채팅 관리 시스템이 가동되며, 신규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위반한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식별하고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하게 된다. 음성 채팅 관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여기서 확인 가능하다.


 

-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


4월 10일까지 시몬의 전시장을 방문하면 차량을 둘러보고, 직접 시승해본 이후 구매할 수 있다:


오셀럿 XA-21(슈퍼카)

페가시 토레로(스포츠 클래식)

딩카 쓰러스트(오토바이)

디클라스 튤립(머슬카)

룬 체부렉(스포츠 클래식)

 


- 럭셔리 오토 전시장


락포드 힐즈 도로변에 차 세운 뒤 럭셔리 오토 전시장을 방문해 유리창 가까이에서 구경하면 이번 주에 제공되는 바피드 도미네이터 GT(머슬카)와 캐런 비바나이트(SUV)를 만나볼 수 있다.



- 프리미엄 시승 차량


PS5와 Xbox Series X|S에서 이용 가능한 이번 주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으로 캐런 S95(스포츠카)를 개조해,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슈퍼차저 패스트백가 탄생했다.

 


- LS 자동차 모임 경품 이동 수단과 시승 트랙


이번 주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연속으로 4위 안에 들면 BF 클럽(소형차)를 획득할 수 있다. LS 자동차 모임 내부의 시승 트랙에서 이동 수단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타임 트라이얼과 무작위 스크램블에서 동료와 경쟁하거나 차량 성능을 비교해 보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피스터 코메트 S2(스포츠카)

브라바도 그린우드(머슬카)

그로티 치타 클래식(스포츠 클래식)

럭키 휠 포디움 상품: 이너스 윈저 드롭


4월 10일까지 하루에 한 번 럭키 휠을 돌리면 최대 이너스 윈저 드롭(쿠페)를 획득할 수 있다. 


GTA+ 회원이 되면 4월부터 8월까지 추가 1,000,000 GTA 달러 보너스가 기존의 500,000 GTA 달러에 더해 귀하의 메이즈 은행 계좌로 매달 자동 입금된다. 또한, 5월 1일까지 다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무료 프로젠 이탈리 GTB(슈퍼카) 

풀리건 티, 페이탈 인커전 조끼, 코일 사이클론 티, 검은색 로스 산토스 모자

모터사이클 클럽 작업, 도전, 클럽하우스 계약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범죄 조직 사업에서 생산 속도 50% 부스트

 


- 할인


벙커 부동산 - 30% 할인

벙커 업그레이드 및 개조 - 30% 할인

디클라스 탬파(무기화)(머슬카) - 40% 할인

폼 포이어 대공 방어 트레일러(군용) - 40% 할인

BF 듄 FAV(오프로드) - 40% 할인

피스터 코메트 S2(스포츠카) - 30% 할인

브라바도 그린우드(머슬카) - 30% 할인

그로티 치타 클래식(스포츠 클래식) - 30% 할인

페가시 토레로(스포츠 클래식) - 40% 할인

중무장 장비 - 50% 할인

 


- 무기 밴 인벤토리 및 할인


마체테 | 배틀 라이플 | 언홀리 헬브링거(GTA+ 회원 30% 할인) | 어썰트 라이플(50% 할인) | 머신건 | 그레네이드 런처 | 수류탄 | 파이프 폭탄 | 화염병 | 방탄복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A 온라인, 신규 변신 레이스에서 GTA 달러 및 RP 두 배 제공

 

img/24/04/08/18ebb91d21bafd4.jpg

  

img/24/04/08/18ebb91d51eafd4.jpg

  

img/24/04/08/18ebb91d6b4afd4.jpg

  

img/24/04/08/18ebb91d8e2afd4.jpg

  

img/24/04/08/18ebb91da2dafd4.jpg

  

img/24/04/08/18ebb91db63afd4.jpg

  

img/24/04/08/18ebb91dc94afd4.jpg

  

img/24/04/08/18ebb91de90afd4.jpg

 


이장원 기자   inca@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