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사

[기사 제목]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미솔로지 등급 ‘꿰뚫어 보는 심해’ 업데이트 실시

조회수 493 | 루리웹 | 입력 2024.04.03 (10:42:46)
[기사 본문]

- 내달 8일까지 ‘꿰뚫어 보는 심해’ 이벤트…다양한 방법으로 아이템 획득 가능

- 휴몽의 뽑기판, 신규 아이템 10종 추가…이용자 선택의 폭 넓혀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최고 등급인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인 ’꿰뚫어 보는 심해’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수) 밝혔다. 

 

img/24/04/03/18ea19f659bafd4.jpg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미솔로지 시리즈인 ‘해원의 수호자’ 중 4번째 시리즈인 ‘얼굴’ 파츠 아이템 ‘꿰뚫어 보는 심해’ 이벤트를 내달 8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공원의 ‘시오넬’에게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서 플레이하거나, 게임 접속 미션을 달성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상점에서도 ‘물의 정령석’, ‘손상된 수룡의 유물’ 등 꿰뚫어 보는 심해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캡슐 기계로 획득 가능한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내다보는 심해’를 조합해 미솔로지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 ‘꿰뚫어 보는 심해’를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상점 내 신규 아이템으로 프레스티지 등급 아이템인 ‘칠흑의 사냥꾼’과 ‘어둠의 사냥꾼’을 포함한 10종을 ‘휴몽의 뽑기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칠흑의 사냥’꾼 크라운, 소드, 서클 아이템 3종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칭호 ‘다크니스’도 주어진다. 끝으로, 상점 내 ‘엘레강스 코스튬 박스’가 추가돼 이용자들은 ‘우아한 버틀러’, ‘메이드 복장’ 세트를 포함한 신규 아이템 10종을 획득할 수 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미솔로지 등급 아이템은 많은 런너 분들이 지켜 보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해원의 수호자’에 많은 분들이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앞으로도 더 큰 재미를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영훈 기자   grazzy@ruliweb.com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