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 수량이 너무 늘어났고 몹 테이블을 알려줘서 장비를 바꾸면 좋은데 그게 안되잖아요
헌터,스퓨어,차저,타이탄이 각각 많이 나올때 전부다 대응할수 있는 장비가 없구요
난이도가 올라가서 버그도 같이 다니는게 좋은데 예전 기억 때문인지 서로 흩어지더군요
그에비해 오토마톤은 난이도가 크게 바뀐게 없고 사람들이 모여서 다니고 오토캐논도 1~2명씩 꼭 들어서
요즘에는 버그보다 오토마톤이 더 편하더군요
버그 수량이 너무 늘어났고 몹 테이블을 알려줘서 장비를 바꾸면 좋은데 그게 안되잖아요
헌터,스퓨어,차저,타이탄이 각각 많이 나올때 전부다 대응할수 있는 장비가 없구요
난이도가 올라가서 버그도 같이 다니는게 좋은데 예전 기억 때문인지 서로 흩어지더군요
그에비해 오토마톤은 난이도가 크게 바뀐게 없고 사람들이 모여서 다니고 오토캐논도 1~2명씩 꼭 들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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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가치는확실히 오토마톤이 더쉬워요
차저 타이탄이 약점없는 중장갑인게 근본적인 문제임
둘다 배가 약점이긴하죠....문제는 발품팔아 뒤잡고 쏴야되는데 잡몹들 난전상황속에 불가능할뿐
?? 차저는 뒤만 잡으면 꼬리에 충수 2방으로도 죽고, 도미네이터 같은거 쓰면 한탄창에 꼬리 파괴되서 출혈딜로 죽어요. 타이탄이 배에 대물소총 60방 맞아야 죽니마니하는 피돼지라서 약점이 의미가 없어져서 문제인거지.
약점이란건 말그대로 나약한 부분이어야 하는데 오토마톤 쪽 약점은 전부 일반관통이면 해결이 되죠 헐크는 뒤의 방열판이나 앞의 눈깔 때리면 즉사하고 건쉽은 엔진부 때리면 격추되고 팩토리 스트라이더는 좀 불합리하긴 합니다만 어쨌든 개별 약점 무력화하면 그냥 고철덩어리에 지나지 않죠 차저는 배 터트려도 5초 정도 생존하고 타이탄은 배 터트리는 의미가 없구요 그런데도 이걸 약점이라고 봐야할까요? 그리고 얘네들은 그냥 전신이 무기라서 약점을 공략해도 무력화가 안된다는 가장 큰 문제가 있는데
타이탄은 의미 거의 없는거 맞는데. 차저는 배가 경장갑 관통으로도 터지고. 터지기만 하면 5초면 죽는데 이정도면 약점 아닌가요?
차저의 오토마톤 대응몹인 헐크는 기본적인 약점인 방열판을 제외하더라도 눈깔 파괴시 즉사되고 하다못해 그게 힘들면 팔다리 짜르면 무력화 되죠 그리고 기본 차저 같은 경우는 배 터트려도 5초 뒤 출혈사라고 말씀드렸는데 차저 베히모스 같은 경우 30초 뒤에 출혈사 합니다 그동안 팔다리 짤린 헐크마냥 무력화 되서 공격을 안하는거도 아니고요 이렇게만 비교하더라도 이걸 약점이라고 보기엔 무리가 아닐까요?
어떤 몹이 주로 나오는지 정도는 알려줘야 덱을 짜고 들어가는데 아니면 그냥 기도메타마냥 들고가거나 뭐든지 평타 정도는 쳐주는 노잼 장비로만 들고가야하니 참 거시기하더군요 오토마톤을 좀 돌다보니 익숙해져서 그런지 난이도 낮아진 느낌도 있어서 요즘은 오토마톤만 돌게 되네요ㅎㅎ
콜옵워존마냥 장비셋팅해둔걸 보급으로 변경가능하게 해주던지..
저도 오토마톤이 더 쉽더라구요 진짜 스토커 개빡침
스토커를 빼먹었네요 둥지하나 있으면 사람들이 마구 죽어나가죠
원래 오토마톤이 더 쉽긴했어요. 막 들이대고 여기저기서 나오진 않으니까요. 사람들이 하는 방법을 몰랐을뿐
오토마톤은 원거리 은엄폐해서 하다보니... 오토마톤으로 헬다이버 입문한 사람이 버그전 첨가보면 지옥을 볼듯?
초반엔 다 반대엿죠 버그입문으로 다들하다가 오토마톤 너프하라고 아우성이었...
오토마톤 물량 버그에 안걸려 보신듯..
어찌 어찌 잘버티면서 잘안죽는 팀원들도 스퓨어 물량에 죽기 시작하더군요.
오토마톤은 맵 클리어는 쉬운데 킬따는건 어렵죠.. 간단하게 계체수 줄이기라던가 마지막 수송선에서 버티는거라던가 완전 난이도 하늘과 땅차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