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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플래티넘 게임즈, 자사 게임 엔진 '플래티넘 엔진 (가칭)' 개발 중

일시 추천 조회 18375 댓글수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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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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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처럼 공개 엔진이 아닐텐데요..
개학이다... | (IP보기클릭)110.12.***.*** | 20.03.14 01:10
BEST
그놈의 아는 사람ㅋㅋㅋㅋㅋ
Jeeong | (IP보기클릭)223.38.***.*** | 20.03.14 07:34
BEST
ㅋㅋㅋ 한심한 쉨ㅋㅋ
닛타 이오 | (IP보기클릭)39.113.***.*** | 20.03.14 02:01
BEST
세번째 발표 내용 중 일부에요
nokcha | (IP보기클릭)126.24.***.*** | 20.03.14 0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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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 비용도 생각하셔야죠. 엔진개발 비용보다 라이센스 비용이 효율적일수도 있지만 RE엔진처럼 잘 만들어 놓으면 이후 출시하는 게임에는 불필요한 엔진지출이 확 줄어들테니까요. 그리고 루미너스 엔진은 지금 15에서 더 개량해서 루미너스 프로덕션의 신작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갖다버리진 않았어요. 파판7리메이크가 언리얼을 선택했을 뿐ㅋ
루리웹-1029366462 | (IP보기클릭)126.51.***.*** | 20.03.14 15:20

그래서 이게 마지막 발표인가요? 흠... 대단하긴 하지만 게이머로서 신작이나 잘 만든 작품 후속작 내지는 리메이크를 기대했는데 ㅠ

델타 | (IP보기클릭)223.62.***.*** | 20.03.14 00:13
BEST 델타

세번째 발표 내용 중 일부에요

nokcha | (IP보기클릭)126.24.***.*** | 20.03.14 00:18
델타

윗분 말대로 아직 4번째 열리진 않았네요

무한대 7호 | (IP보기클릭)211.177.***.*** | 20.03.14 00:21
nokcha

후 다행이네요.. 제발!

델타 | (IP보기클릭)223.62.***.*** | 20.03.14 01:00
델타

업계를 뒤집어놓을 발표라고 했는데 엔진발표면 갑분싸죠 ㅋㅋㅋ 메탈기어 오토마타 뷰티풀정도는 나와야 놀라겠죠 아니면 데메크+바요네타 콜라보정도는 되어야 뒤집어지지

역습의 신지 | (IP보기클릭)220.121.***.*** | 20.03.14 02:07

이거 사용중인 사람 아는데 개발2년밖에 안돼서 기본적인 기능도 없어서 힘들다고 하네요 꼴랑 6-7명이서 개발한다는거 보니 쓸만해지려면 5년은 더 걸릴듯

시버펑크2077 | (IP보기클릭)60.99.***.*** | 20.03.14 0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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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버펑크2077

언리얼처럼 공개 엔진이 아닐텐데요..

개학이다... | (IP보기클릭)110.12.***.*** | 20.03.14 01:10
BEST
시버펑크2077

ㅋㅋㅋ 한심한 쉨ㅋㅋ

닛타 이오 | (IP보기클릭)39.113.***.*** | 20.03.14 0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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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버펑크2077

그놈의 아는 사람ㅋㅋㅋㅋㅋ

Jeeong | (IP보기클릭)223.38.***.*** | 20.03.14 07:34
시버펑크20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rife. | (IP보기클릭)223.38.***.*** | 20.03.14 14:31
시버펑크2077

믿고 거르는 카더라 통신...

콤바트라Ⅴ | (IP보기클릭)222.112.***.*** | 20.03.14 15:01
시버펑크2077

아직 개발중인데 당연한거 아님??그사람 플레티넘게임즈 다님?

라플렌시아 | (IP보기클릭)220.117.***.*** | 20.03.15 00:07

자체 엔진 만들어서 프로토 뽑는것보다 언리얼 같은 상용 엔진 갖고와서 추가 기능 구현하는게 더 빠르지 않나; 파판7 리메이크마저 힘들게 만든 자체엔진 갖다버리고 언리얼로 만들었는데

지리산물하나 | (IP보기클릭)116.33.***.*** | 20.03.14 11:49
지리산물하나

프로그래밍을 좀 아시는 분이시군요!

행복한 남자. | (IP보기클릭)121.133.***.*** | 20.03.14 14:04
지리산물하나

파판7 리메이크는 이야기가 다를텐데요 루미너스 엔진이 파판 15랑 같이 만들어가는 엔진이라 파판15와 거의 비슷하게 개발중인 파판7에 적용하기엔 무리수였음

루리웹-4461750988 | (IP보기클릭)223.38.***.*** | 20.03.14 14: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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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산물하나

라이센스 비용도 생각하셔야죠. 엔진개발 비용보다 라이센스 비용이 효율적일수도 있지만 RE엔진처럼 잘 만들어 놓으면 이후 출시하는 게임에는 불필요한 엔진지출이 확 줄어들테니까요. 그리고 루미너스 엔진은 지금 15에서 더 개량해서 루미너스 프로덕션의 신작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갖다버리진 않았어요. 파판7리메이크가 언리얼을 선택했을 뿐ㅋ

루리웹-1029366462 | (IP보기클릭)126.51.***.*** | 20.03.14 15:20

5명이 작업한다는게 충격적인데;; 효율이 나오나?

루리웹-4264245334 | (IP보기클릭)125.176.***.*** | 20.03.14 1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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