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6일부터 3월 15일까지 TV에서 가장 많이 본 게임 산업 브랜드는 닌텐도
닌텐도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발매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의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
상세 내용은 하기와 같다
-닌텐도는 2100회 이상 14개 방송, 5억419만 건의 TV 광고 노출
2020년 2월 16일부터 3월 15일까지 TV에서 가장 많이 본 게임 산업 브랜드는 닌텐도
닌텐도는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발매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의 판매를 견인하고 있다.
상세 내용은 하기와 같다
-닌텐도는 2100회 이상 14개 방송, 5억419만 건의 TV 광고 노출
미사엘v
추천 4
조회 969
날짜 12:15
|
nokcha
추천 10
조회 7325
날짜 11:22
|
nokcha
추천 4
조회 1244
날짜 11:06
|
nokcha
추천 5
조회 2481
날짜 09:31
|
nokcha
추천 9
조회 5045
날짜 2024.05.18
|
nokcha
추천 7
조회 4340
날짜 2024.05.18
|
Winter Love
추천 10
조회 7467
날짜 2024.05.18
|
아즈꺄
추천 2
조회 1491
날짜 2024.05.18
|
nokcha
추천 28
조회 15783
날짜 2024.05.18
|
아즈꺄
추천 3
조회 1293
날짜 2024.05.18
|
nokcha
추천 5
조회 7076
날짜 2024.05.17
|
아즈꺄
추천 3
조회 1549
날짜 2024.05.17
|
아즈꺄
추천 2
조회 929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2
조회 1524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65
조회 21525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7
조회 3053
날짜 2024.05.17
|
강외
추천 5
조회 3189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12
조회 6510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5
조회 2328
날짜 2024.05.17
|
아즈꺄
추천 6
조회 5773
날짜 2024.05.17
|
헤롱싀
추천 5
조회 2139
날짜 2024.05.17
|
nokcha
추천 9
조회 5725
날짜 2024.05.16
|
nokcha
추천 14
조회 11059
날짜 2024.05.16
|
nokcha
추천 14
조회 9741
날짜 2024.05.16
|
nokcha
추천 5
조회 5330
날짜 2024.05.16
|
아즈꺄
추천 3
조회 1818
날짜 2024.05.16
|
nokcha
추천 9
조회 3667
날짜 2024.05.16
|
nokcha
추천 8
조회 6004
날짜 2024.05.16
|
그냥 이건 돈 많이 투자하면 이룰 수 있는 수치임. 노출 시간 비율이고 광고의 노출 시간은 곧 돈이니까... 단지 닌텐도는 내는 죽죽 베스트셀러를 내니까 이런식으로 광고 투자가 많이 가능한거... 콘솔 기기 팔때도 손해도 가장 적게 보고.
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조이콘 쏠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