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우 강력한 바람 시뮬레이션으로 오브젝트에 다양한 영향을 주며, 이전작에서 돌아온 기능입니다.
- 동굴의 안개가 링크의 움직임에 반응합니다.
-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해상도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비슷하지만 표현을 개선하기 위해 몇 가지 조치를 취했습니다.
-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해상도는 독 모드에서 900p를 목표로 합니다.
- 닌텐도는 AMD의 FidelityFX 슈퍼 해상도(FSR1)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FidelityFX 슈퍼 해상도는 1080p에 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보다 약간 더 선명한 이미지이지만 모든 것에 미묘한 가장자리 울림이 있습니다.
- 동적 해상도 채용.
- 게임에서 카메라 속도에 따라 해상도 변경.
- 휴대 모드의 최대 해상도는 720p입니다.
- 일부 주요 컷신은 낮은 비트레이트의 비디오 파일로 렌더링됩니다.
- 대부분 실시간 랜더링.
- 버전 1.1.0 패치로 거의 모든 퍼포먼스 손실이 개선되었습니다.
-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프레임 속도가 목표치인 30 FPS에 매우 근접하게 유지됨
- 무조건은 아니지만 울트라핸드 사용 시 프레임 속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 카카리코 마을은 퍼포먼스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곳입니다.
- 프레임 저하가 프리뷰 빌드보다 훨씬 개선됨.
- 대부분의 시각적 개선은 하늘과 지하에서 이루어졌습니다.
- 태양의 위치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 그림자 품질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 LOD 거리가 약간 확장 된 것 같습니다.
- 로딩 시간 약간 개선
모노리스를 갈아서 만든 최적화,;;
- 일부 주요 컷신은 낮은 비트레이트의 비디오 파일로 렌더링됩니다. 아...컷신 저화질이 있단 말인가..
모노리스 기술력을 보니 게임프리크 더패고싶다 포켓몬은 닌텐도 차세대기 의미가 없음 ㅋㅋㅋ
도대체 최적화를 얼마나 더 갈아낸 것....
그런데 6년 개발하는 동안 그래픽에 신경쓰는 대신 게임 다자인에 몰빵하니 야숨이나 왕눈 같은 작품이 나오는거죠. 개발비도 그렇고 그래픽까지 챙기면 현존하는 개발사 중엔 락스타를 제외하고는 야숨이나 왕눈급 게임을 만들기 쉽지 않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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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르지앵
도대체 최적화를 얼마나 더 갈아낸 것....
IHL_디오라마
모노리스를 갈아서 만든 최적화,;;
파르지앵
하지만 요즘 시절에 30프레임이 목표인 게임이라...
스위치 2 마려운 리뷰네 ㅜ ㅜ
기대되네여
로딩 짧아진게 제일 체감될거같네요. 하앍
14:51 에 나오는데 이동시 로딩 11초 야숨은 17초네요 ㅋㅋㅋ
오픈 언제인가
저 게임성에...차세대 콘솔이나..pc 최고사양으로 언리얼5 애니 버젼으로 젤다 함 돌려보고 싶네요. 엄청날꺼 같은데. 제발 몇년 지나서라도 pc로 발매해줬으면 ㅠ.ㅠ
duckho
그런데 6년 개발하는 동안 그래픽에 신경쓰는 대신 게임 다자인에 몰빵하니 야숨이나 왕눈 같은 작품이 나오는거죠. 개발비도 그렇고 그래픽까지 챙기면 현존하는 개발사 중엔 락스타를 제외하고는 야숨이나 왕눈급 게임을 만들기 쉽지 않을겁니다.
Gta6이 2조 정도로 만든다는데 어떤 괴물이 나올지 ㄷㄷㄷ
전작 코로그숲만큼 땅에 쳐박히는것만 아니면 괜찮은데 매우 준수하게 뽑혔나보네
스위치 안 판 나 칭찬해... ㅗㅜㅑ...
카카리코 + 울트라핸드 사용시 20프렘까지 떨어지긴하네요. 그외에 일반적 겜 플레이는 30 유지 잘하는듯
아 그리고 영상에 일부 스포가 좀 있어보이니 참고들 하세요
단점이 성능.. 내일부터 디아4나올때까지 즐겨보자!
- 일부 주요 컷신은 낮은 비트레이트의 비디오 파일로 렌더링됩니다. 아...컷신 저화질이 있단 말인가..
와씨 근질근질거리는데 택배는 왜 움직이지않는가...
저게 당연한건데 요즘은 미완성으로 나오는게 많다보니 더 특별해보이네
아니 어케 야숨에서 개선을 했냐... 기능 이것저것 더 넣으면서..
모노리스 소포트... 또 당신입니까
애초에 야숨은 개발 베이스가 위유였으니까요. 왕눈은 6년 동안 스위치 최적화에 더 신경쓴거죠.
와 전작을 뛰어넘었네
휴대용 모드까지 감안하고 만들어야하니 저 정도면 개발팀 갈아넣은거 맞잖아요ㅠ.ㅠ
진짜 최적화 쩌네요 ea같은 소기업이랑은 마인드가 다르네요
스위치2랑 같이 동발했어야 했다
성능을 쥐어 짯네 ㅎㅎ
위유로 만들다 스위치로 이식한 전작과 달리 처음부터 스위치에 최적화한 이점이 있나 봅니다. 게임 플레이중 해상도, 프레임에는 만족하겠는데 동영상 컷씬 비트레이트가 낮다는 얘기는 16GB 카트리지에 담으려고 그런 것 같아서 아쉬운 점이네요.
용량 보다는 인게임 그래픽에 맞추다 보니 영상도 해상도나 프레임이 낮은거겠죠. 혹시나 차세대기에 리마스터되서 1080P 60프레임으로 나오면 영상도 그에 걸맞게 다시 녹화할겁니다.
100퍼센트 용량문제... 카트리지 용량땜에 다른게임들도 저퀄 동영상 음질열화 빈번함
실기 화면보다 동영상 해상도를 좋게 뽑으라는 의미는 아니고 이번 DF 동영상 8분 40초부터 언급되듯이 비트레이트가 낮아서 일반적인 유튜브 1080p보다 화질 저하가 심하다는 언급이 나옵니다.
모노리스 기술력을 보니 게임프리크 더패고싶다 포켓몬은 닌텐도 차세대기 의미가 없음 ㅋㅋㅋ
크... 내일아 빨리와라!!!!! ㅠㅠ 젤다 왕눈 이제 하루만 존버하면 드디어 온다 ㅠㅠ
버그 픽스 및 최적화 되면 더 좋아지겠네. 야숨처럼. ㅎㅎㅎㅎㅎ
코록숲은 없어졌나보네요. 전작에서 프레임이 꽤나 떨어졌어서 체감상 10프렘때 아닌가 싶을 정도 로 심했는데
실제로 심할땐 10대후반 프레임으로 떨어졋엇죠 초기엔. 패치로 어느정돈 개선됫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