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집에와서 확인해보니까
터치밀림, LR버튼감도 불량, 슬롯1 불량까지 있더군요.
그래서 당장 닌코에 전화를 했죠.
그런데 제 말은 듣지도 않고 '우선 저희쪽으로 보내주세요'라고만 하더군요.
그래서 보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에 연락이 왔는데
'고객님의 제품에서 별다른 이상을 확인하지 못해서 제품을 반송해드립니다.'
어이가 없네요.
참고로 밀림은 한 3~4mm정도 있는것 같구요
LR버튼은 이거 뭐 눌리는건지 마는건지 한 느낌이구요..
슬롯1은 스프링이 고장났는지 팩을 꽂아도 튕겨져 나옵니다..-ㅅ-;;
사진 찍어서 올리고 싶어도 디카가 맛이 가서..
어쨌든, 차라리 이럴 바에 대원에다 보내겠습니다..
PS. 지금보니 약간 오줌끼도 있네요.
이상하네;; 3개월쓰다가 밀림이 생겨서 보냈는데 바로 새걸로 교환해주셧는데. 다시한번 자세히 말해보세요.
AS보내실때는 증상을 자세하게 말씀하셔야 합니다.
한국입니다 한국[한마디로 다된다!]
깜쥐 // 그런 식으로 말하니까 기분 나쁘네요.. 당한 사람 기분도 생각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사건 소보원에 신고할까도 생각중입니다..
감돌군 // 닌코 as양식 다 적어서 보냈는데 반송됬단 말입니다..-ㅅ-;
그리고 혹시 질문드리는 건데 닌코제품 대원에서도 as받을까요?
↑안돼는걸로압니다.
소니도 AS처음엔 저렇게 삽질 했지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