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겜 전문 쇼핑몰 사이트인 루리 플러스(주로 NDS 관련 상품 구입)입에서 제가 사용하던 루리 플러스의 아이디를 바꾸려고 타 사이트처럼 회원탈퇴를 했었거든요? 그리고 재가입을 하여 아이디를 바꾸기 위해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니 실명확인 화면에서 이미 가입된 상태라고 나오더군요. 그래서 기존의 아이디와 비밀 번호로 로그인을 하니 루리 플러스 로그인 화면에서 탈퇴한 아이디라고 나오던데, 넘 황당했습니다. (재)회원 가입도 안 되고 로그인도 안 돼 루리 플러스를 사용하지 못 하고 있습니다. 이 믄제를 해결 하기 위해 루리 플러스 문의메일인 webmaster@ruliplus.com으로 메일을 보냈는데 메일 서비스 ‘수신 확인’을 보면 계속 읽지 않음으로 나오더군요. 벌써 3일 정도가 지났는데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딱히 하소연할 곳도 없꼬 루리 플러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조심하시라는 의미에서 이런 글을 씁니다.
요즘 모든 사이트가 탈퇴후 바로 재가입이 안됩니다. 길게는 한달까지 재가입을 못하게 하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우선 기록은 남아있고 사이트에서 정해놓은 시간이 지나면 님 주민등록번호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시 잘 확인하시고 하셨어야...
거의 모든 사이트가 그방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나쁜짓하고 탈퇴할수도 있고 뭐 등등 있으니..좀 알아보시고 하시지..
답변 감사......... 제가 더 어이없는 것은 루리 플러스 관리자께서 제가 보낸 이 메일을 확인조차 않했다는 겁니다.
고객응대중 큰 회사들도 그런데가 많죠. 콜오브 수입한 회사가면 답글안달린 게시글이 넘쳐나죠. 하물며 일반 개인사업사이트들은 자자리한 답변 잘 안합니다. 운영의 실패라고 할수있겠죠
카리스마귤//님 말씀이 맞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