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동숲에디션 받고 이것저것 게임하다가 제노 블레이드2 를 하는데 왼쪽 스틱을 앞쪽으로 밀면 안달리고 대각선으로 밀어야 달리더군요 그래서 설정에서 보니 위쪽이 끝까지 인식이 안되네요;;; 힘주면서 쌔게 밀면 인식이 되구요 그래서 초기불량 AS 보내려하는데 왼쪽 조이콘만 보내도 될까요? 아니면 본체 전부 보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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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스틱보정부터 해보세요
보정해도 안됩니다
그럼 a/s 신청부터 한 후에 조이콘만 보내면 되요
상자말고 상자안에 있는 제조일자 적힌 종이만 첨부해서 보내도 되려나요... 상자도 전부 보내야하는건지...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답답하네요;;
제조일자 기준으로 a/s받으실거면 조이콘만 잘 보내도 됩니다 구매일 기준으로 a/s받을거라면 구매영수증이나 박스에 도장등 구매일자를 증빙할 수 있는 자료와 함께 보내시면 됩니다 근데 이거 신청페이지에 다 써있으니까 우선 온라인a/s 신청부터하세요
저도 조이콘 가지고 있는거 중에 두개가 아래쪽이 살살 밀면 끝까지 인식이 안되고 힘을 좀 줘야 인식이 됩니다. 전 그냥 쓰고 있어요 ㅠ
그럼 조작이 답답하실텐데 a/s 귀찮으시면 bw-100 효과좋습니다
이미 사서 뿌려봤어요 ㅎㅎ bw100은 효과가 없더라고요 생각보다 최대입력을 요구하는 게임이 많지 않고 위쪽이 아니라 아래쪽이라 실제 플레이 중에 그리 불편하진 않은데 가끔 아... 맞어 이게 잘 안됐었지 하고 느끼긴 합니다. 아예 안되는건 아니고 살짝 누르면서 내리거나 힘을 좀 줘서 입력하면 입력이 되서... AS 보내도 정상이라 판정할거 같기도 하고 닌텐도 AS 오래걸리고 피드백 없기로 유명하길래 보내도 스트레스 일 것 같고 여분 조이콘도 있고 하니 그냥 쓰고 있어요 불편하다기보단 찝찝하긴 합니다 이러다 더 심해지거나 다른 문제도 생기는건 아닌가 해서요..
더 심해지면 a/s받으시면 되지 않을까요 조이콘이 주로 망가지는 곳이 아날로그랑 L,R버튼이에요 그 외의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되더라구요 무상지나면 다른 곳은 24000원정도 부르는데 R버튼은 수리없이 그냥 교환이라서 34000원 불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