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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아웃라인을 그리는게 간단해보여도 사실은 캐릭터 데이타를 두번 연산해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거라 기계 퍼포먼스에 무리가 가는 효과입니다. 캐릭터 폴리곤이 두배로 뻥튀기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타 성능상 저정도 그래픽을 뽑아주는것도 쉽지 않았을 겁니다.
그렇게하면 좀 지저분해조일꺼 같은데
캐릭터 아웃라인을 그리는게 간단해보여도 사실은 캐릭터 데이타를 두번 연산해서 실루엣을 만들어주는거라 기계 퍼포먼스에 무리가 가는 효과입니다. 캐릭터 폴리곤이 두배로 뻥튀기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타 성능상 저정도 그래픽을 뽑아주는것도 쉽지 않았을 겁니다.
그에 더해서 안티까지 없으면 외곽선 전체가 계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