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시즌11에서 PvE 건틀릿 협동 모드 폐기 확정
:: 원문(링크) ::
오늘(22일) 블리자드가 오버워치 2에서 시즌9에 추가된 영웅 마스터리의 '건틀릿 협동' PvE 모드가 시즌 11에서 영원히 게임내에서 삭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건틀릿 협동 모드를 삭제하는 이유는 유저들이 해당 모드를 재미있어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PVE 건틀릿 협동 모드 약 3주뒤(29일)에 삭제될 예정입니다.
※ 블리자드
시즌 11을 준비하면서 저희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얼마나 많이 플레이되고 있는지에 따라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웅 숙련도 건틀렛은 영웅 숙련도 임무의 고득점을 쫓는 흥미진진한 재미를 멀티플레이어 형식으로 구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저희가 기대했던 만큼 플레이어들의 공감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에 따라 영웅 숙련도 건틀렛을 영구 모드로서 중단하기로 결정했으며, 시즌 11부터는 플레이할 수 없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시즌 10이 종료될 때까지 영웅 숙련도 건틀렛의 평생 도전을 완료하고 모드의 상위 500위 순위표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건틀렛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영웅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으시다면 개인 영웅 마스터리 솔로 코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음 시즌에 더 많은 영웅 마스터리 솔로 코스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게임에서 뵙겠습니다!
오버워치2 공식 홈페이지 playoverwatch.com에서 앞으로 공개될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오버워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 YouTube에서 공개되는 최신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팔로우 및 구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2 #블리자드 #블쟈 #Blizzard #Overwatch #나에리 #액티비전 #배틀넷 #오버워치리그 #얼리액세스 #모드 #PVE #폐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