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대변인
"오늘 펜실베이니아 주 농무부가 갑자기 예고 없이 에이모스의 농장을 급습하여 에이모스가 농장 냉동고에 보관하던 모든 것을 압류했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권한 없이 불법적인 방식으로 이를 수행했으며, 연방 정부와 이전에 합의한 결의안에는 결코 반대하지 않았고, 주가 에이모스의 알려진 변호사인 로버트 반스에게 연락조차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체 규칙과 규정을 위반했습니다. 주 자체 규칙에는 사전 통지, 합리적인 검사 기간 및 신원 증명 제시가 필요하지만 여기서는 그러한 사항이 전혀 없었습니다. 대신 주는 에이모스와 같은 독립 농장주에 대한 알려진 불만 사항이 있는 기관의 고위 주 공무원이 진술한 진술서에 있는 실질적으로 허위 진술을 바탕으로 불법적으로 수색 영장을 취득했으며, 급습 후 잘못에 대한 증거를 찾지 못한 후, 연방 규제의 적용을 받지 않는 버팔로 고기를 포함하여 에이모스 밀러의 냉장고에 있는 모든 식품을 불법적으로 압류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구금 명령은 펜실베이니아 법에 따라 명백히 불법입니다. 끊임없는 괴롭힘에도 불구하고, 에이모스는 회원들에게 필요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계속할 것입니다. 에이모스는 미국의 식량 자유를 위한 이 중요한 시기에 여러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2024대선에서 펜실베이니아주에 있는 아미쉬 사람들 80,000명이 처음으로 투표 ㄷㄷㄷㄷ
2020대선에선 3000명만 투표 ㄷㄷ
아미쉬는 현대 문명과 고등교육을 거부하며 사회와 거리를 두고 살고있는 사람들인데
아미쉬사람들이 8만명이나 처음 투표할정도면 얼마나 화난거야 ㄷㄷ
빌리지가 실화였군 ㄷㄷㄷ
그니까 불법으로 우리 농장 공격했으니, 트럼프 표 준다란거? 영장없이 저렇게 공격할수가 있나.
그보다 21세기 지구 1짱 동네에 저렇게 1900년대 초반처럼 마차타고 다니는 사람들이있다고? 복장보니까 종교인들인가?
주지사랑 농무부가 민주당 사람이었떤가???
주지사가 민주당 조시샤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