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X-3」등장 예감?
「파이널 판타지X/X-2 HD리마스터」의 보이스드라마가 공개되었습니다.
게임크레딧이 올라가면서 나오는 30분짜리 보이스드라마입니다.
Kazushige Nojima가 썼고 제목은 「FINAL FANTASY X -Wil-」
요약 내용은
"추아미와 쿠르굼(새캐릭터들)이 유우나를 찾기 위해 비사이드 섬으로 보내졌다. 유우나는 추아미에게 티더가 남자친구라고 얘기했다.
하지만 추아미와 쿠르굼이 유우나와 티더 사이의 대화를 엿들어보니 둘의 관계가 위기 상태에 놓여져있는 걸 알게 됐다.
유우나는 티더의 친구가 질투가 낫지만 후에는 더 이상 상관하지 않는다고 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고 한다.
티더는 유우나에게 누구인지를 물었지만 티더가 잘 모르는 사람이라고 답했다. 티더가 루루에게 유우나의 새로운 사랑을
물었지만 티더가 유우나에 대해서 더 잘 알지 않느냐고 스스로 해답을 찾아보라고 했다.
티더는 블리츠볼 스타 선수이다. 하지만 티더는 부상당했고 지금은 힘이 없다. 그것을 숨기려 하지만 추아미는 그것을 인지한다.
유우나는 예전 자신의 성격/모습인 소환사때(X때)의 모습으로 돌아온다. 스피어헌터때(X-2)의 모습을 '흑역사'로 치부한다.
추아미는 자신이 아론의 딸이라고 얘기한다. 하지만 루루는 추아미가 아론과 전혀 닮지 않았고 많은 이들이 자신을
젝트, 브라스카, 아론의 자식이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믿지 않았다.
신이 되살아났고 유우나 일행들은 다시한번 쓰러뜨리러 출발한다."
보이스드라마 마지막에 나오는 티더와 유우나의 새로운 모습 (X-3?)
보이스드라마는
http://www.youtube.com/watch?v=rpWZ4bli70Q#t=239
이쪽에서 (일본어입니다)
꼭 게임인 X-3가 아니더라도 FF7AC처럼 CG애니메이션의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