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 올린 루리웹-85 어쩌구 죄수번호입니다.
다행이도 스튜디오버전도 똑같이 성능표시기도 제공하고, 녹화기능도 그대로 제공하더군요..
대체 게임레디랑 다를게 뭐람.-0- 녹화해본 테스트 영상입니다.
게임옵션 중간->높음 으로 변경 (i7-6700k 때문에 개체수만 낮음)
수직동기화 켜기, 나머지 모션블러~필름그레인 등등 다 끄기
< 시작 - 학교내부, 3:30 -> 학교외부, 5:00 -> 빗자루 비행 >
(녹화할때는 그냥 플레이할때 대비 좀더 스터터링이 나타나는것 같습니다. 감안하고 봐주세요~)
테스트결과 일단 확실히 GameReady보다 프레임이 잘나옵니다 -_-
기존 설정이었던 중간에서 높음으로 변경하여 전체적인 퀄리티가 올라갔음에도
낮은 cpu, 램으로 인한 스터터링 왜에 글카 성능으로 인한 프레임드랍현상이
자주 나타나지도않고 이전처럼 안정적으로 40~60프레임 사이에서 유지됩니다...
엔비디아도 호그와트도 왜이러는걸까요ㅋㅋ
이게 2070s 라고요?? 말이안되게 좋아졌네
전 글카보다 가끔 cpu 부셔버리고 싶은충동을.. 문 열때마다 로딩표시뜨면 아주그냥-_-;
스튜디오 버전 깔아봤는데, 저의경우 gpu 점유율은 낮게 나오고, 전력은 거의 Full 찍었습니다. 전력상한선 걸리니 gpu 로드를 더 못올리는 곳일 태지만, 게임 자체는 좀더 쾌적합니더라구요
gpu 점유율이 낮을수록 과부화가 덜 걸린다는 뜻이고 전력이 높을수록 전기가 빵빵하게 들어오는거니 쾌적한 상태네요ㅎㅎ 반대로말하면 전력공급은 낮은데 gpu로드가 높을수록 힘이 딸리며 과부화가 걸린 상태로 프레임드랍이 일어나는 거죠. ㅋㅋ 진짜 스튜디오버전이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다는거에 실소를;;
신기하네요 근데 다른게임에서는 상관없을까요? 날잡고 호그와트할때만 드라이버 바꿔야되나싶네요
그러게나 말입니다ㅋㅋ 여러가지 에로사항이 있을듯요.. 일단 다른게임도 이 드라이버로 해봄직한..
일단 레딧 글에서는 호그와트 한정으로 스튜디오가 좋은거 같아요. 스튜디오가 원레 작업용으로 나온 드라이버라 다른 게임들은 그냥 게임레디 추천드려요
안그래도 방금 묵혀뒀던 싸펑2077 하다왔는데.. 똑같은 옵션인 상태로 키지도 않았던 레이트레이싱 조명만 울트라로 적용하고도 이전보다 프레임이 잘나왔습니다;; studioReady로요 그냥 이걸로 게임해도 괜찮나봅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