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넓은 비산 범위 입니다 상향 전에는 이정도 까지는 아녔는데 무슨 120mm 마냥... 이게 어느정도의 거리이냐면
크레이터 거리량을 측정해 보면 약 45m 가까이 됩니다
이전엔 증원 터진곳 던지면 그 중심으로 사격 하여금 킬이 달달 했었는데 지금은 착탄점이 이리 갔다 저리 갔다 그 범위가 더럽게 넓어서
잡는둥 마는둥 하는 스트라트젬 되버렸죠
상향 되기전엔 어느정도 집탄이였냐 하면
지금도 볼수 있는 구 궤도 개틀링 폭격 범위를 보면 알수 있듯이 한 지역 방어 잘 하는 집탄이였습니다
혹여 90도 각도와 45도 각도에 따른 착탄점 차이?가 날 가능성이 있을까 싶었지만
구축함이 바로 위에서 쏴도 착탄점 이리 갔다 저리갔다 장난 아녀요
45도든 90도든 상관 없이 그냥 이리저리 쏴 재낍니다
이게 연사력이 높아져서 생긴 현상인지 아니면 차량 장갑 관통력을 줬기에 착탄점을 자꾸 흝어 놓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차라리 차량장갑 관통 없애고 착탄점 롤백이나 했으면... 증원터진곳 진짜 딜 누수 장난 아니라서 잘 쓰던 스트라트젬 지금은 빼고 다니는데....
실험은 1단계 난이도에서 했기에 비산범위 증가 디버프는 없고
설사 비산범위 증가가 있다고 쳐도 첫 사격 위치가 바뀌지 지속적인 착탄점이 넓어지는 현상은 없습니다
예시로 공폭만 보더라도 비산범위 디버프 있을때 자신이 던진곳 외에 떨어질때 그 변경된 위치에서 변하지 않듯이요
용도릉 좀 구분해서 쓰니까 괜찮긴한데 넘 벌어지긴하더라구요 일점정리는 궤도폭발로 전반적정리는 개틀링느낌으로 쓰긴하는데 좀 미묘 ㅋㅋㅋ
플레이어 함선이 맵 중앙에 있는데 중앙에서 멀어질수록 낙차가 난다고... 다른 스트라타잼도 영향 잇다고 개발자가 그런거같던데
혹여 함선과의 각도에 따라 착탄점이 차이가 날까 싶어 해본 실험이였는데 착탄 각도와 상관 없이 구 궤도 궤틀링에 비해 착탄점이 커졌다는 예시라서요 그래서 차량장갑 관통을 받고 지역 방어는 더 안좋아진 녀석이라 상향이면서 하향을 받은 스트라트젬이라... 지난번 대규모 패치 이전엔 증원 터진곳에 쏘면 30 ~ 40킬은 그냥 재끼던 녀석이였는데 지금은 이리 갔다 저리 갔다 하니 10킬 내외로 터질 경우도 많고 이전보다 확실히 적 때려 잡는거 힘들어졌거든요 운이 좋으면 이전이나? 다름 없을수는 있겠는데 이전엔 확정인데 이젠 운에 맡겨야 하니...
차별화시킬려고 한거 같은데 그전범위 생각만 하면 팀원도 잡거나 팀원거에 내가 죽을수도있겠군요.ㄷㄷ
전 적당히 벌어져서 오히려좋던데. 벌어져도 연사가 괜찮아서 범위제압좋더라구요
저도 그럭저럭 테르밋 증원 구덩이에 사용중이긴한데 ... 크게 불편함은 못느끼는 정도 ; EDF 미니건 마냥 도도도도도 하고 1점사 하는거면 용도가 다르긴 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