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는 할만한데 무소과금으로 하기엔 뽑기와 골드의 압박이 좀 심한편이라고 생각함.
뽑기에서 쓰알이 나와도 키우던 캐릭터가 아닌 캐릭터의 쓰알일 경우 좀 난감하다. 안쓰는 쓰알을 팔아서 새로운 쓰알을 뽑을수 있긴하다.
6명의 캐릭터들 무기+장비+아티팩트로 인해 인벤토리 압박이 찾아온다.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를 제외하고 왕국퀘스트(반복퀘), 토벌전, 심연의 회랑, 섬멸전, 히든퀘스트(열쇠)의 보상이 확률보상이라 그때그때 다르다.
스킬포인트를 찍을때 반복퀘스트를 통해 얻는 몬스터소울을 재화로 쓰는데 보상이 확률에 따라 갯수가 다르게 들어오기 때문에 똑같은 시간을 플레이한 똑같은 레벨의 유저라도 스킬을 찍은 갯수가 차이날 수 있다.(반복퀘스트는 3분당 1포인트가 쌓이고 계정레벨에 따라 보유 최대치가 바뀌며 반복퀘 최소요구포인트는 20이다.)
위와 같은 이유로 골드, 몬스터소울, 정령석 차이로 인한 장비성장 수준도 차이날 수 있다.
무과금유저기준 하루 300다이아(1뽑가능) 조금 넘게 모을수 있고 길드에 가입했다면 길드포인트로 뽑기권을 하루 1개씩 구입 가능하다.
필드사냥을 하다가 힐을 할 경우 피가 적은 유저를 찾아가 그 주변에서 힐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