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노르망디 테마에 몇가지 전투가 더 추가 되었다는것 같고.
이제 지점 증원건설 하는건 아군이 파괴 못하는것 같습니다.
탱크 등의 관통이나 2차손상 같은게 뭔가 버그등을 수정했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AI 들이 이제는 적을 찾아 내는 능력을 너프시킨것 같고, 아울러 공병이 건설하는걸 방해하는것을 좀 없앴다고 합니다.
중요 정보
대충 한글번역 페이지 확인한 바로는 이제 임무를 해결해서 브론즈 무기,병사를 얻는게 아니라 캠페인 3000경험치를 얻을때 마다 주는걸로
변경한다는 말이 있는것 같습니다.
- 더 이상 전투 임무를 완료해도 물류에 대한 브론즈 주문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캠페인 경험치 3000 점을 획득 할 때마다 획득 할 수 있으며, 무기와 부대에 대한 명령이 차례로 부여됩니다.
- 각 플레이어가 하루에 완료 할 수있는 전투 과제의 양은 엘리트 배틀 패스로 9 개로 제한되고,없이 3 개로 제한됩니다.
- 배틀 패스 : 레벨을 건너 뛰고 게임 내 골드에 대한 배틀 패스 보상을받을 수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각 건너 뛰기의 가격은 이미 건너 뛴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 처음 14 번 건너 뛰는 것은 각각 45 골드입니다.
- 15 번째 스킵부터 21 번째 스킵까지-각각 75 골드,
- 22 번째 스킵부터 28 번째 스킵까지-각각 125 골드,
- 29 번째 스킵 이상부터-각 175 골드.
- 수류탄 투척 메커니즘이 개선되었으며 투척 각도와 팔 움직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왼손 엄지가 던지는 방향을 나타냅니다.
- 더 이상 점프하는 동안 조준 할 수 없습니다.
- 엔지니어가 설정 한 모바일 랠리 지점에서 스폰되는 군인의 일시적인 면역을 제거했습니다.
- 이제 각 미션에서 고정 된 스폰 지점 근처에만 집결 지점을 구축 할 수 없습니다.
- 이제 침공 모드의 부활 지점은 새로운 전략 구역이 점령 된 직후 이동됩니다.
- 서로 가까이에 지어진 모바일 랠리 포인트가 이제 맵에서 하나의 단일 포인트로 그룹화됩니다. 그룹이 선택되면 그중 하나에서 자동으로 리스폰됩니다.
- 미션에서 고정 또는 동적 점령 또는 스폰 지점이 활성화되면 모든 이동 집결 지점이 근처에서 파괴됩니다.
- 이제 모바일 랠리 포인트는 적이나 그것을 건설 한 플레이어에 의해서만 파괴 될 수 있습니다.
- 이제 해체 된 상자에서 떨어지는 보급품의 양은 사용하지 않은 탄약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 튜토리얼 : 특수 목표 탱크 엔티티를 추가했습니다.
- 연습 : 연습 목표로 실제 탱크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발사 버튼을 놓으면 볼트 액션 무기에서 포탄이 방출됩니다.
- 이제 차량과 병사에 대해 FOV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TPV 민감도 설정이 게임에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키보드로 비행기를 제어하면 마우스 제어가 차단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인리스티드 게임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