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크라이시스 그래픽도 세월 앞에 장사 없음 (vs 24년 인디겜)
|
극극심해어
추천 0
조회 2
날짜 16:05
|
K.Malone
추천 0
조회 1
날짜 16:05
|
루리웹-9419010930
추천 0
조회 10
날짜 16:05
|
자캐애니제작회
추천 0
조회 3
날짜 16:05
|
찌찌참마도
추천 0
조회 39
날짜 16:05
|
Nalgae[DISK]
추천 0
조회 39
날짜 16:04
|
파이올렛
추천 0
조회 77
날짜 16:04
|
이도현
추천 0
조회 34
날짜 16:04
|
스파르타쿠스.
추천 1
조회 96
날짜 16:04
|
루리웹-9209771021
추천 3
조회 177
날짜 16:04
|
사미개덴🎣🌲⚒🐚
추천 2
조회 38
날짜 16:04
|
웃긴것만 올림
추천 0
조회 50
날짜 16:04
|
T-Veronica
추천 1
조회 40
날짜 16:04
|
댓글알바모브
추천 0
조회 28
날짜 16:04
|
빡빡이아저씨
추천 0
조회 104
날짜 16:04
|
루리웹-9310721955
추천 0
조회 33
날짜 16:04
|
그래서 안살거야?
추천 1
조회 39
날짜 16:04
|
하나사키 모모코
추천 0
조회 37
날짜 16:04
|
루리웹-4787930260
추천 1
조회 20
날짜 16:04
|
한점한잔
추천 0
조회 15
날짜 16:03
|
Church Bitch
추천 6
조회 148
날짜 16:03
|
다조용해
추천 2
조회 122
날짜 16:03
|
루리웹-837214151
추천 3
조회 80
날짜 16:03
|
강등당한너부X리
추천 0
조회 25
날짜 16:03
|
따부랄
추천 1
조회 30
날짜 16:03
|
루리웹-381579425
추천 0
조회 38
날짜 16:03
|
라흐바
추천 0
조회 61
날짜 16:03
|
페도는병이라고생각해
추천 0
조회 125
날짜 16:03
|
지금도 크라이시스 그래픽이 개쩔게느껴졌으면 크라이텍 엔진이 잘살아남아있었을지도
구조가 난해해서 범용성이 매우 떨어졌다던데 결국 신비한 오파츠 이상의 의미를 가지지 못했음
딱히 오파츠라고 보기도 좀 그런게 당시 크라이시스는 콘솔버전 포기에 최적화 아예 갖다 버리고 폴리곤 오지게 때려박은 모델링에 초고해상도 텍스쳐 써서 그랬던거라서 다른 엔진도 그렇게 만들었으면 배경그래픽 비슷하게 뽑아낼 수 있었음 크라이엔진 사용했지만 최적화 신경써야 했던 아이온이랑 동시기 언리얼 사용한 비슷한 최적화 수준 타 mmo 비교해도 큰 차이 안남 뭐 아이온에 사용한 크라이엔진은 NC에서 마개조한 버전이긴 했지만 크라이시스랑 비교할만한 시기에 기어스 오브 워2가 있는데 기옵 최적화를 크라이시스만큼 조졌으면 크라이시스만큼 그래픽 뽑아낼 수 있었고 크라이시스 최적화를 기옵 수준으로 맞췄으면 그래픽 개씹떡락했지
알아둬야할게 이 개발사는 이미 준비되어 있는 언리얼5 엔진으로 만든거고 크라이시스 만든 제작사는 지들이 첨부터 ㅈㄴ 굴러서 만든 신규엔진임.. 그냥 작업 난이도가 하늘과 땅차이임... 근데 저 겜 글픽은 둘째치고 최적화 ㅈ망인거 보면 크라이시스가 더 돋보이게 되버림...
둘이 비교되는 시점에서 이미 크라이시스 승인데
요즘와서는 피부 묘사만 봐도 최강이라기에는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