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아마도 작은 배터리에 그 가격 받긴 할거라 보는데
상위 배터리에 옵션 어지간히 넣어서 4천 5백정도만 해줘도 기존 전기차들에 비해서 가격적 메리트는 확실함
아예 깡통이 한 3천 7백정도 내려와주면 상품성 대비 가격 경쟁력은 레이 EV하고도 승부가 될만해보이고
|
노아위키
추천 0
조회 10
날짜 06:53
|
M-Specter092
추천 1
조회 35
날짜 06:53
|
Sanith
추천 1
조회 51
날짜 06:53
|
이누가미 코로네
추천 3
조회 53
날짜 06:52
|
P.S.G
추천 0
조회 28
날짜 06:52
|
Chieff
추천 2
조회 18
날짜 06:52
|
어두운 충동
추천 6
조회 73
날짜 06:52
|
Nuka-cola퀀텀
추천 0
조회 37
날짜 06:52
|
으아아아아살려줘
추천 5
조회 47
날짜 06:52
|
빵을만들어봐요
추천 1
조회 40
날짜 06:52
|
재입대다 아쎄이
추천 1
조회 26
날짜 06:52
|
호망이
추천 2
조회 47
날짜 06:52
|
스크라이
추천 2
조회 20
날짜 06:52
|
시엘라
추천 1
조회 46
날짜 06:52
|
찌찌야
추천 5
조회 77
날짜 06:52
|
신차원벨
추천 0
조회 38
날짜 06:52
|
루리웹-9976240898
추천 5
조회 94
날짜 06:52
|
루리웹-2072876032
추천 0
조회 48
날짜 06:51
|
단노우라 팔척도
추천 2
조회 121
날짜 06:51
|
칸다군
추천 2
조회 71
날짜 06:51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0
조회 28
날짜 06:51
|
스페셜위크당근도둑
추천 2
조회 40
날짜 06:51
|
루리웹-4324473838
추천 1
조회 79
날짜 06:51
|
취미로구경하는넘
추천 4
조회 116
날짜 06:51
|
29250095088
추천 3
조회 76
날짜 06:51
|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추천 2
조회 112
날짜 06:51
|
라훔
추천 15
조회 604
날짜 06:51
|
루리웹-1560510252
추천 7
조회 111
날짜 06:50
|
4.3m 짜리 차체에 배터리를 80kw 까지 넣을 수 있는거 보면 9반반 베터리가 아닐까 합니다 실제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600km까지 주행거리가 나올 것 같은데 이정도면 최소 5년은 중국 전기차가 현기 전기차 뛰어넘긴 힘들 것 같네요
솔직히 현기 전기차는 이미 어느 수준에 오른 상태라고 생각함 1등인 테슬라랑은 꽤 근접하게 붙고, 3등 이하랑은 거리가 꽤 벌어진 확고한 2등으로 EV3, 4, 5로 가격 혁명에 성공하면 북미 외 지역에서 테슬라가 갖는 메리트가 상당히 줄어들거라고 봄
ev3 롱레인지가 하이니켈 9반반 배터리 80kw면 파워트레인과 하드웨어는 테슬라보다 더 잘나오는거죠 지금 테슬라가 저가형 전기차 모델2 개발 못해서 피똥싸고 있는데 현기는 원래 예측했던 모델2보다 가성비가 아득히 좋은 3~4000만원짜리 전기차를 올해 6월에 출시하는겁니다
중국 전기차는 최소 5~6년 동안 현기차 못따라 잡을겁니다 LFP가 싸다고 해봤자 한국배터리 제조사의 9반반 보다 가성비가 떨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