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 테크모 홀딩스(코에이 테크모 HD)<3635>는 2024년 3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에 매출은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게임 사업은 지난 회계연도부터 히트작이 없었고, 2023년 3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에 출시한 '와일드 하츠'와 '와룡', '페이트 사무라이 렘넌트', '라이즈 오브 로닌' 등 자체 개발한 모든 타이틀이 목표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특히 '페이트'는 200만 단위 타이틀(라이프 사이클 전체를 아우르는 만큼 2024년 3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의 계획은 알 수 없음)이었기 때문에 목표에 크게 미치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의 타이틀은 플레이해 본 사람들에 의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애초에 구매로 이어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특히 500만을 목표로 개발했던 '라이즈 오브 로닌'은 목표에 훨씬 못 미쳤습니다. PS5(플레이스테이션 5) 유저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게임에 대한 정보가 너무 적어 게임을 시작하기 어려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페이트 뺴곤 으음....
그리고 애네들 홍보 좀 신경써야하는게 와일드하츠는 ea가 유기한거라 그렇다해도 와룡 로닌 게다가 렘넌트까지 홍보가 너무 안되었음. 렘넌트도 출시직전까지 아무관심없다가 입소문 돌아서 초기물량 겨우 소화했는데.
스텔라 블레이드 조차 아직까지 백만 못넘었다는 말이 있는데 렘넌트 1년도 안되어서 200만장은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페이트가 아무리 이름값 있어도 콘솔패키지 시장에서 씹덕겜 단기간에 그렇게 못팔아. 애네들 목표치 생각없이 높게잡은듯
광고 부족?
사업성 하나만 가지고 타이틀을 내놓으니까 그러지 사후지원좀 쳐해라
스텔라 블레이드 조차 아직까지 백만 못넘었다는 말이 있는데 렘넌트 1년도 안되어서 200만장은 너무 높게 잡은거 아니냐? 페이트가 아무리 이름값 있어도 콘솔패키지 시장에서 씹덕겜 단기간에 그렇게 못팔아. 애네들 목표치 생각없이 높게잡은듯
루리웹-3582830182
그리고 애네들 홍보 좀 신경써야하는게 와일드하츠는 ea가 유기한거라 그렇다해도 와룡 로닌 게다가 렘넌트까지 홍보가 너무 안되었음. 렘넌트도 출시직전까지 아무관심없다가 입소문 돌아서 초기물량 겨우 소화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