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과 동시에 손을 많이 타는 게임이 하고 싶어져 'TapTap'에서 이리저리 찾던 중 작년 5월에 나온 'Dark Raider'을 찾게 되었습니다.
튜토리얼부터 난이도를 높게 잡고, 컨트롤도 크게 요구하는 게임이라 꽤 많이 당황하면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도트, 픽셀 그래픽이라는 점을 감안해도 게임의 자체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어두운 분위기에 아주 알맞는 UI들이 눈에 띄고, 이에 맞는 난이도도 자랑스럽게 보여주고 있는 듯 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인데, 3차원 지형에다가 자동 조준도 없어서 컨트롤을 계속 연습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첫번째 스테이지에 들어갔습니다.
나름 연습한 컨트롤로 이런저런 짓을 많이 해보았지만, 오히려 제 캐릭터의 체력만 계속 깎이고 죽는게 일상이었습니다.
나름 다른 게임에서 PVP 한 것 마냥 무의식으로 저만의 컨트롤을 하는 것이 그나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크게 공격, 방어, 점프, 구르기로 공격과 방어는 아주 적당하면서도 단순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적의 위치에서 공격을 해도 3차원 지형이라 맞아야 할 것이 안 맞고, 맞고 있는 것은 오히려 제 자신이었습니다.
지금은 많이 익숙해졌는데, 아마 이런 게임을 많이 하신 분들은 매우 쉽게 넘어갈 문제일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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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나름대로 열심히 'Dark Raider'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게임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고 주관적으로 컨트롤을 퀄리티 있게 요구하는 편이라 하드코어 장르가 매우 알맞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인 게임 시작 전에 다른 게임을 참고하거나 연습하고 오면 이 게임도 금방 엔딩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러한 하드코어 장르의 게임류와 극강의 컨트롤을 자랑하시는 분들은 꼭 플레이를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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