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근거리
<잡몹>
회오리(양날도끼) - 소용돌이, 치명타, 광휘 (소치광)
건틀렛 - 광휘, 중력, 치명 or 소용돌이
<보스>
바인딩(건틀렛) - 광휘, 치명타, 열정 (광치열), (or 날카로움)
<방어구>
전투로브(쿨감+근접딜) - 쿨감 / 포션방패 / 겁쟁이(극딜) or 방향전환(안정성)
2쿨감+겁쟁이 or 포션방패
<유물>
독버섯, 이속신, 유령망토 (보스전에서 징으로 스왑)
<활>
자동석궁(연사) - 일부 까다로운 정예몹 or 원거리보스용으로 단일타겟 위주로 셋팅
폭발석궁 - 사슬, 멀티샷, 무한 or 제압 or 추가공격
2. 원거리
<근접무기>
회오리 - 광휘, 소용돌이
(위급할때 아님 잘 안씀)
<원거리무기>
하프석궁 - 무한, 사슬반응, 멀티샷 or 추가공격
<방어구>
소환로브(쿨감+이속) - 쿨감 / 쿨감 / 포션방패 (or 방향전환)
극딜시 2쿨감에 겁쟁이
<유물>
폭죽화살 * 3
감사합니다^^
후우마님 글들 다 유익합니당~ 감사해요
추가입니다. 잡몹도 바인딩건틀렛인데 광휘,중력,소용돌이도 괜찮습니다. 공속이 빨라서 안정성은 더 높네요. 회오리보다 소용돌이.터지는 속도도 넘사벽이고 월단검도 테스트중인데 바인딩 공속 반밖에 안되고 영혼유물을 스왑해줘야되서 귀찮아지네요 그리고 거미갑옷(도둑갑옷유물) 이 공속25%에, 피흡3%라 광휘를 뺄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참고하세요. (먹으면 일단 갖고계세요 3스킬유물은 웬만하면)
거미갑옷 효율이 좋다고 한다면 무기에 광휘가 필수옵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무기에 광휘 안붙었다고 막 갈아버리지 마세요
주먹 무기는 어디서 나오나요??
질척한동굴이요, 마지막 난이도
아포칼립스 난이도 말하시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