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경 위장
진흙이나 풀 눈등을 이용해 위장
2.적 드론들
정찰드론이 플레이어 위치를 탐지
공격드론드론과 울브즈들이 연계해서 공격
미니건과 대공미사일로 무장한 베헤모스 탱크같은 대형 UGV
3.새로운 아이템
드론에게 효과적인 EMP 슈류탄
로켓런쳐같은 대차량 무기
팬텀 클래스의 드론 방어 스프레이
광범위 지속데미지를 주는 어설트클래스의 가스 슈류탄.샤프슈터클래스의 적위치를 스캔하는 센서슈류탄
4.클래스별 특화 능력
어설트 클래스는 공격적으로 적을 압박할수있고 샤프슈터 클래스는 다양한 저격용 탄종을 보유. 팬텀클래스는 적을 교란하고 아군을.방어하는 연막탄등을 사용
※클래스는 숙영지에서 교체가능
5. 다양한 적들
중장갑병.저격수.대전차병
적특수부대 울브즈등
6.부상
부상은 체력과 다른 게이지를 쓰고
응급처치 가능
티저보고 진짜 엄청 기대했는데 플레이 영상은 평소의 유비라서 예구포기했습니다
유비전통입니다
고스트리콘은 RPG스러운 재미를 원했던 게 아닌데 RPG 요소를 넣어서 디비전의 다른 버전이 되어버린 느낌. 동사의 타 게임 시스템에 서로 영향을 받는 것 자체에 거부감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당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지워버려서 다른 지향점의 게임과 비슷해져버리는 느낌이 되길 원한 건 아니었는데... 정보로는 유비 내부에서는 이번 작품은 엄청 만족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방향성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함. 답글
고스트리콘은 아르마나 오플포 보다는 약간 덜 하드하게 인서전시 샌드스톰 같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가볍지도 않게 갔어야 된다고 생각함 와일드랜드는 그냥 맵만 넓은 파크라이에 3인칭 느낌이고 이번작은 전작에 있던 의미없는 성장 시스템을 어떻게는 살려보겠다고 무기파밍을 넣은거 같은데 디비전처럼 계속 쏴야 죽는것도 아니고 그냥 총알 한방에 죽는 놈들인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 참
ㄹㅇ 딱 인서전시 정도의 택티컬 슈터 느낌을 잘 살린 스토리 중심의 오픈월드 게임이 나왔어야 되는데 성장요소와 스피디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유비식 맵만넓은 월드가 되버리니 참...
게임플레이 영상보니 티저랑 너무 다르던대..
에릭카트먼
유비전통입니다
워너타겟
티저보고 진짜 엄청 기대했는데 플레이 영상은 평소의 유비라서 예구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르긴 너무 다르네요. 사기네
ㄱㅅㅌㄹㄹㅋ
첫 공개영상은 먼가 묵직한게 좋았는데...
고스트리콘은 RPG스러운 재미를 원했던 게 아닌데 RPG 요소를 넣어서 디비전의 다른 버전이 되어버린 느낌. 동사의 타 게임 시스템에 서로 영향을 받는 것 자체에 거부감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당 게임의 아이덴티티를 지워버려서 다른 지향점의 게임과 비슷해져버리는 느낌이 되길 원한 건 아니었는데... 정보로는 유비 내부에서는 이번 작품은 엄청 만족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생각해도 방향성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함. 답글
디비전하다가도 전작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를 하면 좋았던점이 애들 체력바도 안보이고 쉽게쉽게 잘죽어서 좋았는데 말이죠...
체력바는 드론같이 방어력이 강한 적들한정입니다
당장 본문 영상봐도 드론이나 전차는 체력바가 있는데 보병들은 없어요
그건 그렇긴한데 RPG요소땜시 혹시나 해서요...
디비전처럼 헤드샷 수십발 맞춰야 되는거면 바로 접겠지만...설마 그렇지만 않겠죠.
디비전인줄
환경위장도..지형따라 모션이 많지는 않아도 2~3개쯤 될줄알았는데 흙이랑 풀밭에서도 똑같은 모션 그냥 쓰더만..너무 성의없던데
고스트리콘은 아르마나 오플포 보다는 약간 덜 하드하게 인서전시 샌드스톰 같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 가볍지도 않게 갔어야 된다고 생각함 와일드랜드는 그냥 맵만 넓은 파크라이에 3인칭 느낌이고 이번작은 전작에 있던 의미없는 성장 시스템을 어떻게는 살려보겠다고 무기파밍을 넣은거 같은데 디비전처럼 계속 쏴야 죽는것도 아니고 그냥 총알 한방에 죽는 놈들인데 이게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고 참
루리웹-1807378284
ㄹㅇ 딱 인서전시 정도의 택티컬 슈터 느낌을 잘 살린 스토리 중심의 오픈월드 게임이 나왔어야 되는데 성장요소와 스피디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유비식 맵만넓은 월드가 되버리니 참...
콘솔 적어도 50프레임 가변이면 사준다!
아니 고스트처럼 싸우는게 아니라니..
아니 좀더 택틱컬한 그런 슈팅게임을 원했는데...이건 그냥 디비젼인듯
이러니 저러니 해도 유비만큼 게임 뽑아주는데 거의 없는걸 보면 기대함ㅎ
젤 중요한 보조퀘스트에 대한 내용이 없네 그냥 와랜처럼 의미도 없는 임무 반복이면 나가리 행일듯